바다 3집, 앨범 발매전 쥬크온에서 최초 공개

서울--(뉴스와이어)--좀 더 편안한 모습으로 바다가 돌아왔다.

바다의 3집 앨범 <Made in Sea>가 1월16일부터 쥬크온(www.jukeon.com)에서 최초 공개된다.

1년 이라는 짧지 않은 준비로 돌아온 바다는, 한층 더 편안해진 모습과 대중적인 앨범으로 팬들을 찾았다.

앨범 타이틀 곡인 ‘Find the way’는 바다가 직접 작사를 했으며, 가사와 멜로디가 바다의 목소리가 잘 어울려져 한편의 시와 같은 느낌을 주는 곡이다.

특히 타이틀곡 ‘Find the way’ 뮤직비디오에는 유진, 수 등 S.E.S 전 멤버들이 모두 참여하여 끈끈한 우정을 과시하기도 하였다. 뮤직비디오 내용 또한 산불 소방대원과 소녀의 애틋한 내용을 담고 있어, 영상과 음악의 절묘한 조화를 이루어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신곡 외에도 평소 즐겨 부르는 곡인 '사랑할꺼야'도 수록하여, 팬들에게 가까이 다가서는 바다의 모습 또한 엿볼 수 있다.

이번 쥬크온 최초 공개에는 타이틀곡을 포함한 5곡을 먼저 감상할 수 있으며, 앨범 감상 이벤트에 참여하면 싸인 CD 및 바다 쇼케이스 초대권도 기회도 얻을 수 있다.



네오위즈인터넷 개요
네오위즈인터넷은 네오위즈 자회사간의 합병을 통해 지난 2010년 출범한 회사로, 음악/SNS/모바일 게임 사업을 영위 중이다. 음악포털 ‘벅스(www.bugs.co.kr)’는 국내 최대 규모인 220만 곡의 음원과 누적 2,300만 명의 회원을 자랑한다. 주요 음원유통(B2B)과 서비스(B2C)가 시너지를 내며 국내 최고의 음악포털로 자리매김 했다. 모바일 게임 라인업으로는 국내 1500만 다운로드를 돌파한 스마트폰 리듬액션게임 ‘탭소닉’, 올림픽 공식 라이선스를 사용한 ‘런던 2012 - 공식 모바일 게임’ 등을 서비스 중이며 고퀄리티 대작 RPG ‘코덱스’ 등을 준비 중이다.

웹사이트: http://www.bugs.co.kr

연락처

쥬크온 기획팀
김기정 팀장 017-223-4558
김태호 대리 011-255-2445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