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아지오코리아, 14종의 다양한 설 선물세트

서울--(뉴스와이어)--본격적인 설 명절이 다가오면서 주류업계도 준비에 들어갔다. 경기 침체를 반영한 실속형 선물세트와 함께 신용카드 포인트 적립, 불가리 향수 등 소비자 경품 행사도 진행하고 있다.

디아지오코리아는 조니워커, 윈저, 딤플 등 모두 14가지 선물세트를 준비, 다양한 제품군에 다양한 가격대로 어느 업체보다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혔는가 하면 합리적인 가격으로 세계적인 위스키를 선물하는 실속을 기대할 수 있다.

지난 추석 선물세트시장에서 47.8%의 시장 점유율을 기록하며 선물세트 시장에서 강세를 보여온 디아지오는 이번 설 선물세트 시장에서 50%를 목표로 1위를 이어갈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

세계적인 위스키의 명가 조니워커 시리즈 선물세트는 블랙과 블루, 스윙, 골드, 레드 레이블 등 다양한 구성으로 젊은 층부터 장년 층까지 모두 공략하고 있다. 특히 전세계 위스키 애호가로부터 가장 사랑을 받으며 연간 1000만 상자 이상이 팔리는 조니워커 블랙은 700ml, 1L, 2L, 4.5L 등 모두 4종으로 보다 더 다양하게 구성되어 있다.

수퍼 프리미엄급 위스키 시장에서 부동의 1위를 차지하고 있는 윈저 17년은 고급 엔틱시계를, 대한민국 프리미엄 위스키 대표선수인 윈저 12년은 크리스탈 글라스, 딤플 1890은 글라스와 와인을 각각 증정한다.

특히 윈저 시리즈는 우리나라 위스키 애호가들이 가장 선호하는 브랜드인 만큼 다양한 연령대의 사람들에게 선물하기 적합한 선물세트. 젊음과 독특함의 상징인 딤플 12년은 삼각액자를 제공하며, 딤플 1890은 병모양과 고급스러운 제품 패키지로 젊은 층에게 인기가 높다.

디아지오 코리아 관계자는 “가격대별 다양한 포트폴리오는 선물시즌에 더욱 가치를 발하고 있다"며 "특히 조니워커 시리즈는 세계적인 명성에 걸 맞는 고급스런 세트 구성에 합리적인 가격이기 때문에 경쟁력이 있다"고 말했다.

이와 함께 삼성카드로 이마트에서 조니워커 블루(750ml)와 조니워커 골드(500ml, 750ml) 선물세트와 딤플 18, 스미노프 보드카를 구매한 모든 고객에게 구매금액의10%를 보너스 포인트로 적립해준다. 또한 조니워커 블루와 골드 750ml를 구매한 고객이 매장 내 비치된 엽서에 영수증을 첨부해 이벤트에 응모하면 불가리 에프터 세이브 로션과 향수 등을 경품으로 제공한다.

디아지오코리아 개요
디아지오는 조니워커, 기네스 등을 포함한 200여개 주류 브랜드 포트폴리오를 기반으로 프리미엄 주류 시장을 선도하고 있다. 총 180여개국에서 132개의 생산 시설을 갖추고 있으며, 2만7000여명의 임직원이 세계 일류 기업을 목표로 함께하고 있다. 디아지오는‘언제나 어디서나 삶을 찬미하라(Celebrating life, every day, everywhere)’라는 경영 철학을 기반으로 다양한 캠페인 활동을 진행하며, 고객 만족 향상을 위해 꾸준히 노력하고 있다. 더불어 지속 가능한 사회를 함께 만들어 가기 위해 책임 있는 음주 문화 정립, 환경 보호, 다양성 추구 등 ESG 경영 이념을 바탕으로 하는 ‘소사이어티 2030: 스피릿 오브 프로그레스(Society 2030: Spirit of Progress)’ 프로그램을 실천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s://www.diageo.com/en/our-business/w...

연락처

디아지오코리아 02-2112-1400
프레인 김진아 02)722-2693(233) 011-9180-265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