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마켓, ‘스토리 쇼핑’ 오픈

뉴스 제공
G마켓
2006-01-17 09:26
서울--(뉴스와이어)--온라인 마켓플레이스 G마켓(www.gmarket.co.kr 대표이사 구영배)은 스토리가 있는 쇼핑제안 서비스를 새롭게 선보인다.

G마켓의 쇼핑스토리 코너에서는 누구나 공감하는 쇼핑 고민거리에 맞는 상품을 보여준다. 테마에 맞는 여러 가지 상황이 주어지고, 고민을 해결해 줄 수 있는 다양한 상품들이 기획전 형식으로 바로 연결되어 손쉽게 쇼핑을 즐길 수 있기 때문이다.

스토리 쇼핑 제 1편은 “설날쇼핑전략”으로 말단사원 M의 설날나기와 신혼 초보주부Y씨의 첫 명절 나기 에피소드들이다.

고향 나들이 선물을 준비해야 하는 말단사원이라면 부모님께 드릴 효도선물과 여자친구 부모님 선물, 명절 연휴 데이트까지 다양한 상황에 직면하게 된다. 가벼운 주머니 사정에도 여기저기 챙겨야 하는 부담을 덜 수 있는 상황별 제안 상품을 만날 수 있다.

새내기 주부들의 고민거리도 만만치 않다. 해결책에 맞는 기획전들을 방문하면 시댁식구들 선물 준비며, 차례상 준비, 친정식구들 선물까지 골치 아픈 명절 고민들에 고개를 끄덕이게 된다.

이번 코너를 기획한 G마켓 김관태 팀장은 “고객의 눈높이에 맞춰 꼼꼼하게 선택의 폭을 넓혀 다양한 고객 맞춤형 쇼핑을 제안하기 위해 이 코너를 기획하게 되었다.”고 말하며 소비자들은 자신의 고민해결에 맞는 상품을 제안 받을 수 있어 손쉬운 쇼핑을 할 수 있게 될 것으로 내다봤다.



G마켓 개요
G마켓은 2000년 설립 이래 줄곧 가파른 성장을 유지해 왔으며, 여러 대기업들을 제치고 국내 인터넷쇼핑 분야를 선도하는 위치에 섰다. 2005년 상반기 거래총액 성장률은 전년 대비 500%로 인터넷 업계 최고를 기록하였으며, 또한 2004년 11월에는 미국 유수의 벤처캐피탈인 Oak Investment Partners로부터 투자유치에 성공하였다. 2005년 4분기부터는 인터넷쇼핑업계 1위에 올랐다. 이는 어느 업종과 비교해도 최단기간에 이루어낸 성과이며 현재까지 리더로서의 위치를 굳건히 하고 있다. G마켓은 쇼핑과 판매의 즐거움을 기본 모토로 ‘후원쇼핑’, ‘100원의 기적’ 등 지속적인 사회공헌활동을 전개하고 있으며,투명·윤리경영을 통해 G마켓과 관계된 모든 이해관계자들의 만족에 매진하고 있다. G마켓의 이념인 ‘4G(Goods, Good, Green, Global)’을 실현하여 Global 전자상거래 네트워크의 중심에 서고자 한다. 전 세계 모든 상품이 낭비 없이 편리하게 유통되는, 모두를 위한 행복한 시장, ‘좋은 시장 G마켓’을 만들어 갈 것이다.

웹사이트: http://www.gmarket.co.kr

연락처

G마켓 홍보팀 주경자 02-3016-5759 011-9600-5553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