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CG, 호남석유화학 웹사이트 개편
특히 신규로 개발된 ‘제품 카다로그’과 ‘인증서 발급/신청’ 기능으로 기존 오프라인에서 진행하던 업무를 온라인에서 자동 처리하게 돼 비즈니스 고객들을 위한 신속한 응대와 해당 정보의 실시간 갱신 관리가 가능해져, 업무의 효율성도 높이고 연간 발생되는 오프라인 카다로그 제작 비용도 줄이게 됐다. 또한 호남석유화학 여수공장 內 10개 플랜트에서 생산되는 각 제품 공정을 플래시 기법으로 생생하게 전달하는 ‘사이버 투어’와 임직원들이 갱신하고 재생산할 수 있는 다양한 읽을 거리가 담긴 ‘HPC 페이퍼’는 어려운 B2B 기업을 이해하는 또 다른 역할을 해내고 있다.
디자인적인 측면으로는, 직관적이고 부드러운 이미지를 채용해 호남석유화학의 기업 모토와 슬로건을 강조했으며 채색된 질감의 파스텔톤 일러스트를 사용해 각 정보들의 성격을 감성적으로 표현했다. 웹사이트 전반의 레이아웃은 유지운영을 감안해 관리가 쉬운 4단 그리드로 개발하는 등 다양한 컨텐츠의 개발과 함께 꼼꼼한 유지운영 가이드 라인까지 제시했다.
호남석유화학은 이번 웹사이트 새단장을 통해 브랜드의 비쥬얼 아이덴티티를 올바로 세움과 동시에, 동종업계 최고 수준의 고객만족 경영 의지를 전파해 기업의 사회적 존재가치를 획득하기 위한 전략적 홍보 매체로 적극 활용할 계획이다.
ACG 개요
e-Biz Consulting과 온라인 미디어 개발에 집중화된 전문 Web Agency로 주요 클라이언트는 삼성그룹, 삼성전자, SK Telecom, 한화그룹,(주)아이리버 등 다수이다.
웹사이트: http://www.astrum.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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