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산동아, 전자사전 출시 1주년 기념 최저가 할인 판매 이벤트

서울--(뉴스와이어)--국내 출판 및 사전업계 1위 기업인 두산동아(대표 최태경)는 성공적인 전자사전 시장 진출 1주년을 기념해 ‘프라임 AP150 전자사전 최저가 할인 판매’ 이벤트를 1월 16일부터 31일까지 총 16일간 ‘하이마트’, ‘삼성 디지털 프라자’, ‘LG하이프라자’, ‘GS이숍(www.gseshop.co.kr)’, ‘인터파크(www.interpark.com)’, ‘롯데닷컴(www.lotte.com)’ 등을 통해 진행한다.

두산동아가 전자사전 시장 진출 1주년을 맞아 고객 감사 차원에서 마련한 이번 행사에서는 정가가 15만원인 ‘프라임 AP150’을 34%나 할인된 국내 최저가 99,000원에 판매한다. ‘프라임 AP150’은 두산동아가 자랑하는 브랜드 인지도 1위의 ‘프라임 영한사전’, ‘프라임 한영사전’을 비롯하여, ‘옥스포드 영영사전’, ‘동아 새국어사전’, ‘현대활용옥편’, ‘이보영 영어회화 사전’ 등 대학생이나 고등학생에게 꼭 필요한 총 6종의 엄선된 콘텐츠가 탑재되어 있다.

특히, 업계 최초로 전자사전에 ‘T-money’를 탑재, 교통카드처럼 편리하게 휴대하면서 대중교통을 이용할 수 있고, ‘Cute & Stylish’ 컨셉의 콤팩트한 디자인으로 휴대가 간편할 뿐 아니라 강렬한 레드 컬러로 감성세대를 겨냥한 보급형 전자사전이다.

두산동아 신사업팀 배한상 과장은 “이번 1주년 기념 할인 판매 이벤트를 통해 국내 브랜드 인지도 1위의 프라임 사전 및 우수한 콘텐츠를 탑재한 ‘프라임 AP150’을 국내 최저가로 소비자들에게 제공할 수 있게 되어 기쁘다.”하며 “앞으로도 우수한 사전 콘텐츠를 탑재한 프라임 전자사전을 저렴한 가격에 제공할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계획 중에 있다.”고 밝혔다.

두산동아 개요
두산동아는 1945년 설립 후 "교육의 미래를 생각합니다"라는 경영 철학 아래 60여년 동안 미래를 생각하는 한결 같은 정성으로 대한민국 교육 출판계의 선두에 서 있는 기업이다. 두산동아는 국내 1위의 교육 출판 문화 기업으로 유아 아동의 지적 창의적 사고 향상을 위한 단행본 및 전집 사업, 초, 중, 고등학교 학원 학습 교재 및 교과서 편찬 사업, 학원 전문 프랜차이즈 시스템 사업, 국어, 영어, 중국어, 일본어, 독일어 등의 어학 사전 및 전문 영역의 정보 사전 편찬 사업을 전개하여,유아에서 성인에 이르기까지 전 영역에 있어서 교육과 관련된 다양하고도 전문적인 콘텐츠를 개발, 제공함으로써 독자들과 함께 호흡하며 21C 정보 디지털 세계를 열어 나가고 있다. 현재의 오프라인 학습 시스템을 온라인 학습 시스템에 연결하여 학습자에게 최적의 교육 환경 시스템을 제공하고 두산동아가 가진 국내 최고의 교육 콘텐츠와 교육 영역들을 네트워크로 연결하여 21C 미디어 믹스형 교육 정보 콘텐츠를 개발해 나감으로써 국내 최고의 위치를 지켜나가는 것은 물론 세계적인 문화 기업으로 더욱 발전해 나갈 것이다.

웹사이트: http://www.doosandonga.com

연락처

두산동아 최욱 02-3398-3079 ㈜리엔에이치커뮤니케이션즈 이기욱대리 02-776-2540, 019-228-5074,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