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성원자력 누키봉사대, 경주 성애원과 애가원 어린이들과 함께 겨울나들이
누키봉사대와 애가원, 성애원 어린이들이 함께한 이번 스키장으로의 겨울 나들이는 어린이들이 겨울방학 동안 가장 가고 싶어 하는 곳으로 아직 한번도 가보지 못한 스키장을 꼽아 스키장으로의 하루 나들이를 가게 되었다.
이날 어린이들은 아침 일찍 출발하는 일정에도 불구하고 스키장에 도착하여 오후 내내 스키강습을 받았다. 처음 타는 스키라 넘어지고 이리저리 구르기도 했지만 누키봉사대와 함께 하얀 눈 위에서 스키와 눈썰매를 함께 타며 즐겁고 신나는 하루를 보냈다.
월성원자력 누키봉사대와 경주에 있는 성애원과 인연을 맺게 된 것은 누키봉사대가 만들어 지기 전에 월성원자력에서 활동하던 봉사 동호회인 '사랑나눔회'가 인근 지역인 양남면 상계리에 거주하던 소년소녀가장을 위한 복지시설을 수소문 하던 중 성애원을 알게 되어 지금가지 계속 인연을 맺어오고 있다. 또 애가원은 TV 프로에 소아암을 앓고 있는 애가원 어린이가 출연한 것을 보고 월성원자력 직원들이 헌혈증서 130여장을 전달하여 지금까지 결연 활동을 계속해 오고 있다.
월성원자력 누키봉사대는 지난해 겨울에도 성애원과 애가원 어린이들을 초청하여 홍보부 직원들과 경주월드에서 눈썰매를 타며 하루나들이 행사를 가졌으며, 여름에는 축구동호회인 '풋살'에서 하계휴양시설로 어린이들을 초청하여 일일축구 교실을 여는 등 꾸준한 결연 활동을 전개 하고 있으며, 올 여름에도 어린이들을 대상으로 축구교실을 개최할 계획이다.
웹사이트: http://www.khnp.co.kr
연락처
월성원자력본부 홍보부 석종국 054-779-2846
이 보도자료는 한국수력원자력월성원자력본부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
-
2007년 7월 23일 14: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