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MW 코리아, 2006년 설맞이 특별 프로모션 실시

서울--(뉴스와이어)--BMW 코리아(대표 김효준)는 2006년 새해를 맞아 설맞이 특별 프로모션과 무상점검 서비스, 시승 이벤트 등을 실시한다.

이번 ‘설맞이 특별 프로모션’은 구정 연휴까지 2006년식 BMW를 구입하는 모든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특별소비세 인상 이전 가격 ▲리스차량 자동차 등록 채권 비용 면제(BMW 파이낸셜 서비스 리스 고객 대상, 36개월 계약 기간 이상, 보증금 또는 선납금 30% 이하인 경우 해당) ▲BMW 프리미엄 서비스 패키지(5년/10만 km 동안 소모품 무상 지원) 등 풍성한 혜택이 주어진다.

또한, 오는 23일부터 27일까지 설연휴를 대비하여 전국 BMW 공식 서비스센터에서 ‘무상점검 서비스’를 실시한다. 행사기간 중 BMW 서비스센터를 방문하는 고객은 ▲BMW 첨단 진단장비를 이용한 차량 무상점검과 간단한 전구 교환, 오일류 보충 서비스 ▲유상 수리 고객 대상 여권지갑, 골프모자 등의 기념품 증정을 비롯, 다양한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이 밖에 작년에 이어 올해도 ‘시승 이벤트’를 실시한다. 오는 16일부터 22일까지 BMW 코리아 홈페이지(www.bmw.co.kr)를 통해 신청할 수 있으며, 추첨을 통해 4박 5일 시승권(1월 27일~31일), BMW 베이비 레이서 II 등 상품이 주어진다. 당첨자는 1월 24일 BMW 그룹 코리아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며, 개별 통지할 예정이다.

설맞이 특별 프로모션 및 무상점검 서비스, 시승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가까운 전시장 또는 BMW 커뮤니케이션 센터(080-269(BMW)-2200)로 문의하면 된다.



BMW코리아 개요
BMW그룹은 BMW, MINI, 롤스로이스 브랜드를 자랑하는 가장 성공적인 자동차 및 모터 사이클 업체다. 글로벌 기업으로써 BMW 그룹은 14개국에서 25개 생산 네트워크를 운영하고 있으며, 140개가 넘는 국가에 걸쳐 글로벌 영업망을 구축하고 있다. BMW그룹은 지난 2011년 전 세계적으로 167만 대가 넘는 자동차와 113,000대가 넘는 모터사이클을 판매했으며, 2010년 회계연도에는 4억 8,000만 유로의 세전이익과 600억 5천만 유로의 매출액을 기록한 바 있다. 2010년 12월 31일을 기준, 전 세계적으로 95,500명에 이르는 직원이 근무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bmw.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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