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흡혈형사 나도열’ 공식 홈페이지 오픈
마치 흡혈귀의 성 같은 배경으로 방문객들의 눈길을 끄는 이번 홈페이지는 한국 최초 흡혈귀라는 소재에 대한 재미 그리고 김수로가 선보이는 색다른 코미디에 대한 기대감을 충족시켜주고 있다.
우리가 알고 있는 흡혈귀의 고정관념은 모두 NO! 공식 홈페이지의 특별 메뉴 “흡혈귀의 전설 vs 사실은 이렇다!” 는 우리가 당연시 했던 흡혈귀에 대한 고정관념을 낱낱이 파헤친다. 흡혈귀는 홀로 고독한 성에서 살고, 하늘을 날 수도 있고, 럭셔리한 성에 사는 부자이자 영원불멸의 삶을 살 것이라고 생각하지만… 2006년 흡혈귀 김수로도 과연 그럴까?
홈페이지를 방문한 관객들은 완벽한 반전 효과를 느낄 수 있을 것이다.
그리고 홈페이지 메뉴 중 또 하나의 재미는 ‘흡혈 분포도’! 전 세계 구석구석 살고 있는 <흡혈형사 나도열>의 동족들을 한 눈에 볼 수 있는 지도, ‘흡혈 분포도’를 통해 방문객들은 개성 있는 전 세계 흡혈귀들을 찾아 볼 수 있다.
이번 홈페이지에서는 오픈을 기념하여 ‘김수로를 흥분시킨 여인 찾기’ 이벤트를 마련했다. 흥분하면 흡혈귀로 변신하는 김수로, 누가 그를 흥분케 하는가? 그의 목덜미에 찍힌 키스마크의 주인공을 찾고 있다. 1월 18일부터 31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의 주인공이라고 생각하는 방문객들은 자신의 키스마크를 찍어 홈페이지 게시판에 응모하면 시사회에 참석할 수 있다.
“피 같은 응원 이벤트”도 눈길을 끄는 이벤트이다. 1월 16일부터 26일까지 10일간 흡혈귀의 필수 요소인 피처럼 소중한 응원 메시지를 남겨주면 추첨을 통해 시사회권을 획득할 수 있다.
이외에도 김수로를 완벽한 흡혈귀로 만들기 위한 함량미달 흡혈형사의 ‘필살의 수련코스’, 온라인 게임 ‘귀혼’과 함께하는 ‘점프 마스터’, 등 재미있는 게임들도 방문객들을 기다리고 있다.
티저 포스터와 예고편으로 한국 최초 흡혈귀에 대해 가졌던 궁금증을 풀어줄 이번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영화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흡혈형사 나도열>은 흥분하면 괴력의 흡혈귀로 변신하는 형사 나도열의 변화무쌍한 활약상을 그린 코미디 영화로 현재 후반작업에 한창이며, 2월 9일 개봉한다.
연락처
아이엠픽쳐스 마케팅팀 (517-1271 내선 211)
이정은 과장(011-1724-5675)
박향미 대리(011-9784-3140)
윤정은(011-9961-37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