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원 취업정보 선구자 아이잡강원, 원주지사 OPEN
원주시장권의 발전에 비춰보면 늦은감도 있으나 새 거점을 만든 아이잡강원의 각오는 남다르다. 취업대란의 현장 속에서 직장을 얻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구직자들과 일꾼 찾기에 전전긍긍하는 기업의 튼튼한 가교 역할을 하고자 노력한 임직원들은 그동안의 아쉬움과 새로운 의지를 이렇게 말한다.
“ 정말 강원도에는 일자리가 많이 없습니다. 그래서 일자리를 찾아 항상 타지로 눈길을 돌리는 구직자들을 보며 착잡했습니다. 하지만 그 속에서 최대한 도내기업들의 채용정보를 제공하여 인재들의 도내취업을 이끌어 내려 했습니다. 이러한 노력에 더하여 이번 원주지사 오픈이 아이잡강원의 기업목표에 큰 힘을 보태 주리라 믿습니다”원주시는 묵계, 태장, 문막의 농공단지에 많은 기업들이 진출하고 특히 97년부터 추진해온 첨단의료기기산업이 지역의 핵심전략산업이 될 만큼 괄목할 성장을 일구어 내어 기업도시로서의 면모를 충분히 갖추어가고 있다.
그만큼 앞으로 좋은 일자리가 무궁무진하게 창출될 수 있으나, 구직자들에게 원주소재 기업의정보가 부족하다면 도내의 훌륭한 기업이 그들에게 외면당할 수 있다. 이는 인재채용의 어려움을 겪게 되고, 결국 기업의 발전을 유보 시키는 악순환의 시발점이 될 것이다.
아이잡강원은 원주지사를 발판으로 구직,구인정보 제공과 더불어 기업소개 영역을 확장해갈 계획이다. 강원도의 인재는 강원도에서 일터를 찾고, 강원도의 기업에 강원도의 인재들이 나아가 도외, 세계 속의 인재가 찾아 올 수 있게 만드는데 앞장서겠다는 아이잡강원 전직원들의 눈빛이 새해를 밝히는 태양만큼이나 희망차 보였다.
웹사이트: http://www.fesports.co.kr
연락처
폐스포츠 마케팅팀 김기유 010-6381-5262, 이메일 보내기
-
2008년 2월 1일 11: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