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석유화학, 민속놀이 한마당 열어 귀향 못하는 사원 위로

서울--(뉴스와이어)--삼성석유화학(허태학 사장)은 20일 울산사업장 잔디광장에서 설맞이 민속놀이 한마당을 마련해 윷놀이, 널뛰기, 투호, 제기차기 등의 행사를 가지고 잊어져 가는 고유 민속 놀이를 체험하고 사원들간 단합의 시간을 가졌다.

이 날 민속놀이 한마당에서는 울산사업장 안병진 공장장과 이규원 노사협의회위원장이 사원들과 함께 행사에 참여하여 설 명절날 고향으로 귀향하지 못하는 사원들을 위로하고 귀향 예정인 사원들에게는 안전한 명절 연휴를 당부했는데 삼성석유화학은 석유화학 공정 특성상 24시간 가동을 해야 하는 근로환경에 대해 명절 기간에도 근무를 해야 하는 사원들을 조금이나마 위로하기 위해 이러한 자리를 마련했다.

행사에 참여한 최찬규 차장은 “디지털 시대에 아날로그적인 고유 민속놀이를 통해 소원해지기 쉬운 직장 동료사우들과 동료애를 다질 수 있고 혼자 고향에 다녀오는 것 같아 미안한 마음이 들었는데 이런 행사를 통해 조금이 나마 고향에 가지 못하는 사원들에게 위안이 되었으면 한다’라고 이야기했다.

또한 삼성석유화학 울산과 서산사업장 임직원들은 설을 맞아 1월 26일을 전후해 사업장 별로 자매 결연을 맺고 있는 자매 마을 독거노인들을 대상으로 떡국 봉사 활동과 이 들을 위한 설날 선물을 전달할 계획이어서 소외 계층을 위한 나눔 경영 활동에도 소홀히 하지 않고 있다.

삼성석유화학은 지난 해 11월 B2B업체로는 최초로 서비스 브랜드 3·2way를 발표하고 기존의 2차 산업이 생산한 제품만 파는 개념에서 한 단계 업그레이드된 고객만족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전개하고 있는데 自社 사원들도 고객의 범주에 포함시켜 지속적인 내부고객 만족 활동을 펼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myspc.com

연락처

삼성석유화학 홍보파트 박성혜 02-772-6324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