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니트, 코오롱 ITSM 및 서비스데스크 공식 오픈

서울--(뉴스와이어)--IT 서비스 전문기업, 베니트(대표:조영천, www.benit.co.kr)는 코오롱의 IT 서비스 품질 혁신을 위해 ITSM(IT 서비스관리) 시스템인 “베니터스(BENITUS)”와 “서비스 데스크(Service Desk)”를 구축 완료하고 하고 공식 오픈했다.

이에 따라 베니트는 23일, 과천 베니트 본사에서 코오롱의 주요 고객들이 참석한 가운데 오픈 행사를 개최하고 코오롱 직원들을 대상으로 ITSM과 서비스 데스크를 알리는 홍보 캠페인을 본격 실시했다.

지난 1월초부터 시험 운영을 거쳐 이번에 공식 오픈한 코오롱 ITSM의 명칭은 “베니터스(BENITUS;BENIT Unified Service)”로 ITSM을 포함한 베니트의 모든 IT 서비스를 의미하며, “서비스 데스크(Service Desk)”는 코오롱과 베니트의 단일 접점으로서 커뮤니케이션 창구 역할을 담당하게 된다.

코오롱그룹은 베니터스의 오픈으로 사실상 세계 IT 서비스관리의 표준인 ITIL에 기반한 통합 IT 서비스 관리 환경을 구축하게 되었으며, 이를 통해 IT 서비스 프로세스의 효율적인 개선과 보다 향상된 IT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게 되었다.

코오롱정보통신 변보경 사장은 축사에서 “베니터스와 서비스데스크는 IT 서비스 품질 혁신에 대한 베니트의 강한 의지가 반영된 것”이라며 “앞으로도 고객 중심의 IT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끊임없이 변화하고 혁신하는 IT 파트너가 되어 줄 것”을 당부했다.

이에 베니트 조영천 대표이사는 “베니터스와 서비스데스크가 코오롱의 비즈니스 목표에 부합하는 IT 전략을 수립하는 데 기반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포부를 밝혔다.

코오롱의 IT 아웃소싱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 베니트는 기업 경쟁력의 필수 요소로 자리잡은 IT를 고객 비즈니스와 연계하기 위해서는 체계적이고 효율적인 IT 서비스 관리가 전제되어야 한다는 판단 하에 ITIL 기반의 ITSM을 구축하게 되었다.

이에 따라 베니트는 자체 프로젝트팀을 구성하여 작년 4월부터 12월까지 CA의 ITSM 솔루션을 기반으로 서비스 서포트와 서비스 딜리버리 전 영역을 포함하는 ITIL 기반의 ITSM 체계를 자체적으로 구축했으며, 성공적으로 ITSM을 정착시키기 위해 서비스데스크를 신설했다.

베니트는 이번에 오픈한 베니터스를 통해 코오롱에 고품질의 IT 서비스를 제공함은 물론 나아가 전략 사업으로 추진하고 있는 대외 ITSM 사업에도 더욱 주력할 방침이다.



웹사이트: http://www.kolonbenit.com

연락처

마케팅팀 우정민 과장 011-9003-0048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