린나이코리아, 창립 32주년 기념식 개최

서울--(뉴스와이어)--가스기구의 명가에서 토털 리빙 시스템 제공업체로 거듭나고 있는 린나이코리아(대표 姜源奭, www.rinnai.co.kr)가 회사 창립 32주년(1월 22일)을 맞아 지난 20일 인천 제2공장에서 창립 기념식을 개최했다고 밝혔다.

올 1월부터 린나이코리아의 신임 대표이사를 맡게 된 강원석 사장은 기념식사에서 기존의 경영이념인 ‘정리경영’을 상하간, 기업간, 상호간의 예를 중시하는 ‘예 중시 경영’으로 전환한다고 밝혔다. 또한 회사생활을 즐겁게 해 생산성을 높이고, 보람 있는 일터로 만들자는 의미에서 ‘재미있고 보람되게’란 새로운 사훈을 선정했다.

린나이 전 임직원 및 계열사, 대리점, 협력업체 관계자 등 1천 여명이 참석한 이번 기념식에는 생산기능직부문과 사무관리직부문의 우수모범사원에 대한 시상, 장기근속사원에 대한 시상과 우수협력업체 포상 및 관계사 모범사원 시상이 진행되었다. 최장기 근속상인 30년 장기근속상은 린나이코리아 경영지원본부장 변두한전무가 수상했다.

또한 린나이코리아는 기념식 후 각 본부 별로 “We can do it better”라는 슬로건 아래 1박2일 일정으로 2006년 상반기 결의대회도 가졌다.

1974년 1월 22일 설립 된 이후 가스레인지, 가스보일러 등 가스기기를 전문으로 생산해 온 린나이코리아는 2002년 음식물 쓰레기 처리기 비움을 선보인 것을 시작으로, 웰빙 생활가전 브랜드 쎄인웰 (SaintWell)을 런칭, 정수기, 비데, 공기청정기 등을 출시해 주부의 라이프스타일 레벨 향상을 위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린나이코리아 강원석 사장은 “린나이코리아는 더욱 활발한 기업이미지 변신을 통해 고객에게 더욱 가깝게 다가가는 마케팅을 전개, 가스기기뿐 아니라 생활가전 분야에서도 우위를 선점할 것”이라고 포부를 밝혔다.



웹사이트: http://www.rinnai.co.kr

연락처

홍보대행 : 민커뮤니케이션 서영진 02-566-889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