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야미디어, 매거진에 ‘프로슈머 마케팅’ 도입

서울--(뉴스와이어)--<에스콰이어>, <바자>, <모터 트렌드>가 매거진에 소비자의 아이디어를 직접 제품에 반영하는 ‘프로슈머 마케팅’을 업계 최초 도입한다.

프로슈머(Prosumers)는 생산자(Product)와 소비자(Consumers)의 합성어로 소비자가 제품 기획 과정부터 직접 참여하여 자신의 역량을 발휘하고 반영시키는 ‘능동적인 소비자’를 말한다.

각 매체별 [2006 Magazine Prosumers 1기]의 응모 자격은 평소 매거진을 즐겨 읽으며 참신한 아이디어를 가진 20~30대 남/녀이며, 1월25일(수)~2월 7일(화)까지 온라인(esquire.ikissyou.com)으로 응모할 수 있다. 최종 선정된 30명의 <매거진 프로슈머>는 매월 1회 각 매체 편집/미술/마케팅팀과 정기적인 [아이디어 회의]를 통해, 매거진의 편집방향 제안에서 프로모션 활동에 이르기까지 다양하게 참가하게 된다.

<에스콰이어>, <바자>, <모터 트렌드>한국판을 발행하는 가야미디어 마케팅팀은 <매거진 프로슈머>들의 참신한 아이디어들을 적극 반영하여 ‘주목할만한 매체’가 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매거진 프로슈머> 전원에게는 소정의 활동비가 지원된다.

웹사이트: http://esquire.ikissyou.com

연락처

가야미디어 마케팅팀 조수영대리(02-317-4856)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