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에도 월드컵마케팅이 뜬다’

뉴스 제공
삼성SDS 코스피 018260
2006-01-24 11:00
서울--(뉴스와이어)--2006년 월드컵의 해가 밝아옴에 따라 기업마다 일찌감치 월드컵 특수를 겨냥한마케팅을 활발히 전개하고 있다.

삼성전자가 이미 딕 아드보카트 한국 대표팀 감독과 2002 한일 월드컵 4강 신화의 주역인 거스 히딩크현 호주 대표팀 감독을 광고 모델로 섭외하여 본격적인 스포츠 마케팅의 전면전에 나섰으며,KTF는 '2006 추첨을 통해 경기가 열리는 독일로 여행을 보내 주는 '2006 월드폰 독일 원정대 페스티벌'을 진행하고 있다.

삼성SDS(대표 金仁) 멀티캠퍼스(소장 노학명)는 2006 독일 월드컵에 대한 국민적 관심에 부응하여『AGAIN 2002 - 4강 신화! 그 감동을 위해 삼성SDS 멀티캠퍼스가 함께 합니다』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삼성SDS 멀티캠퍼스는 기존 수강생의 재입과율을 높이고 잠재고객을 발굴하기 위해2006년 최대 관심사인 월드컵을 활용한 마케팅을 실시할 계획이다.

삼성SDS 멀티캠퍼스는 2월 6일부터 3월 31일까지 삼성멀티캠퍼스 홈페이지(http://www.multicampus.co.kr)를 통해수강신청한 입과자 전원에게 온라인 복권을 증정하고, 당첨자에게는 300만원 상당의 독일행 왕복 비행기 티켓과 숙박권(2명)을비롯하여 백화점 상품권 10만원권(10명), e-Campus 무료 수강 쿠폰(100명) 등의 경품을 제공한다.

또한 이 기간 동안 멀티캠퍼스 교육 입과자를 대상으로 매주 현장 추첨 이벤트를 실시하여 독일 여행 상품권(비행기티켓, 숙박권 총 8명)과 월드컵 공인구 팀가이스트(총 24명)를 증정하는 등 다양한 이벤트와 푸짐한 선물을 마련할 예정이다.

삼성SDS 멀티캠퍼스 노학명 소장은 "온 국민의 관심이 집중되어 있는 2006 독일 월드컵의 열기를 이어 나가고자삼성SDS 멀티캠퍼스가 업계 최초로 월드컵 마케팅을 실시한다"고 말하면서, "특히 이번 월드컵 마케팅은 월드컵 특수를겨냥한 단순한 매출 확대의 의미 뿐 아니라, 교육에 지식(Knowledge)과 더불어 즐거움을 제공하는 '펀(Fun)' 의 개념을 도입,'배움과 즐거움이 있는 공간'으로서의 이미지를 창출한다는 브랜드 전략 차원의 마케팅 방안으로서 그 의의가 있다"고 밝혔다.

기간 : 2월6일~ 3월 31일
대상 : 집합교육 입과생 전원
경품 : 독일여행상품권(왕복항공권 + 숙박권), 월드컵 공인구, 백화점상품권 등
- 삼성SDS 멀티캠퍼스, 2006년 독일 월드컵 마케팅 개시
- 다양한 프로모션을 통해 교육의 '펀(Fun)' 개념 도입'지식(Knowledge)'과 '즐거움(Fun)'을 주는 브랜드 이미지 창출
- 입과생 대상 추첨 이벤트 실시, 독일 여행 상품권 등 푸짐한 경품 제공

웹사이트: https://www.samsungsds.com

연락처

삼성SDS 홍보팀 신순주(3429-2879, 017-316-1637)
삼성SDS 홍보팀 박리디아 과장 011-9811-70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