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드클로버, 광고계에 도전장
애드클로버는 과도한 입창 경쟁을 없애고 클릭당 종량제 방식을 앞세운 광고주 중심의 개인형 ADClover 광고를 출시하고 국내 광고 시장을 좌우해온 구글과 오버추어에 도전장을 던졌다.
광고는 선불제로 자신이 원하는 가격을 입금하면 광고가 나간 뒤 그 금액만큼의 클릭이 생기면 자동 종료 된다. 뿐만 아니라 광고주가 부정클릭이 발생하고 있다고 생각하면 언제든지 위약금 없이 클릭 한번으로 광고를 중단 시킬 수 있으며 돈의 입출금도 자유로워서 융통성있는 자금 운용이 가능하다.
애드클로버는 기존의 검색 광고와는 달리 개인 블로그나 인기 사이트에 게재된다. 광고를 자신의 홈페이지에 달고 싶은 사람은 회원가입의 절차만으로도 광고를 가지고 올 수 있으며 언제든지 충전된 금액을 확인하고 얼마가 충전되었든 출금이 가능하게 하여 소비자의 편의를 높였다는 것이 애드클로버의 설명이다. 3000 억원대가 넘을 것으로 전망되는 광고시장에서 애드클로버의 행방이 주목된다.
웹사이트: http://www.adclover.com
연락처
애드클로버 / 이동표 / 016-360-703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