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테일, 다채로운 설 이벤트 풍성

뉴스 제공
액토즈소프트 코스닥 052790
2006-01-25 13:17
서울--(뉴스와이어)--액토즈소프트(대표이사 서수길)는 오늘부터 파이널 클로즈 베타테스트에 돌입하는 스타일리쉬 캐주얼 RPG ‘라테일’에서 설 명절을 맞아 대규모 이벤트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내달 4일까지 11일 동안 진행되는 이번 파이널 테스트에서는 중국 테마 마을과 사냥터, 던전 등이 오픈 되었으며 ‘윷놀이 이벤트’, ‘고향 땅 밝기 이벤트’, ‘새해 특별 이벤트 방송’ 등 다채로운 설 이벤트가 펼쳐진다.

‘고향 땅 밟기 이벤트’는 GM(게임 운영자)와 함께 ‘라테일’ 내에 있는 엘리아스 지역으로 떠나는 여행을 말한다. 엘리아스는 한국 테마의 중심도시로 ‘라테일’ 회원이라면 누구나 가보고 싶어하는 고향인 셈이다. 그러나 고레벨 몬스터들이 점령하고 있는 여러 지역을 지나가야 하기 때문에 아무나 쉽게 갈 수 없는 곳이다. ‘고향 땅 밟기 이벤트’를 통해 유저들은 GM과 함께 엘리아스 지역으로의 머나먼 여정을 떠나 다양한 볼거리와 풍성한 아이템 획득의 기회도 얻을 수 있다.

이와 함께 ‘윷놀이 이벤트’는 게임 내 진행되는 퀘스트 이벤트로 5가지 윷세트를 모아 퀘스트 조건을 완성하면 고급 아이템인 매직 무기류 아이템을 받을 수 있어 많은 유저들의 호응이 기대된다.

또한 1월 27일 ‘새해 특별 이벤트 방송’를 윈엠프를 통해 생방송으로 진행한다. 설 맞이 기념 새해 인사를 생생한 목소리로 전하기 위해 준비한 이번 “새해 특별 이벤트 방송”은 오후 3시와 4시, 각각 1부와 2부로 나눠 생방송으로 진행되고 새해 인사뿐만 아니라 게임 내 재미있는 에피소드 등을 운영자와 개발자들의 생생한 목소리로 직접 들을 수 있으며 “고향 땅 밟기 이벤트”도 생중계할 계획이다. “새해 특별 이벤트 방송”은 라테일 공식홈페이지(www.latale.com) 에서 윈엠프를 다운받아 실행하면 들을 수 있다.

‘라테일’은 10대들의 상상의 세계를 자극하는 판타지 세계를 배경으로 동화 풍의 깜찍하고아름다운 그래픽이 돋보이는 스타일리쉬 캐주얼 RPG. 무엇보다도 35 파츠로 분리된 3등신의 귀여운 캐릭터와 캐릭터 생성시 제공되는 20,000여개 이상 아이템 등 국내 온라인 게임 중 가장 다채로운 아이템 코스튬을 자랑한다. 또한 공격에서도 단조로운 몬스터 잡기에서 탈피, 다양한 조작감을 부여해 게이머들에게 질리지 않는 재미를 느끼게 하는 것이 장점이다.



웹사이트: http://www.actoz.com

연락처

액토즈소프트 윤상 02-3671-0129 016-217-3694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