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니게임천국, 설날 귀경길 최고의 추천 게임 선정

뉴스 제공
컴투스 코스닥 078340
2006-01-26 09:03
서울--(뉴스와이어)--"설날 귀성길! 즐겁기는 하지만 차가 막히면 짜증이 나죠? 그때 바로 이 게임을 추천합니다!"

모바일게임 전문커뮤니티 모게존(www.mgamezone.co.kr)에서 회원들을 대상으로 '설날귀성길 이 게임을 추천합니다' 리플 이벤트를 진행한 결과 '미니게임천국'이 최고의 추천 게임으로 선정되었다고 밝혔다.

이벤트는 회원들이 평소 즐겼던 게임 중 귀경길에 어울릴만한 게임을 골라 리플을 다는 식으로 진행되었고, 테트리스, 맞고 등 전통적인 인기 게임에서 영웅서기 등 현재 인기를 모으고 있는 최신 모바일게임까지 다양한 게임들이 거론되었다.

36.8%의 높은 표를 얻어 1위를 차지한 미니게임천국은 모? 牡?게임 전문기업 컴투스의 모바일 아케이드 게임으로 작년 8월말 출시되어 4달만에 80만 건이라는 높은 다운로드 실적을 기록한 바 있다. 그 뒤로 엠포마의 모바일 RPG게임 ‘영웅서기-솔티아의 바람’이 2위를, ‘테트리스2006’이 3위를 차지했다.

모게존 회원들은 “어린 동생이랑 함께 해도 좋은 게임이고 그래픽도 귀여워서 좋다”, “게임 하나를 하다 질리면 다른 게임을 할 수 있는 게임팩이라 좋다”, “너무 잘 만든 중독성 게임이다” 등의 이유를 들며 미니게임천국을 추천했다.

컴투스에서는 "쉽고 간단한 구성이라 누구나 즐길 수 있고, 여러가지 개성 있는 게임과 캐릭터로 구성해 오래 즐길 수 있게 한 점에서 높은 점수를 얻은 거 같다"며, "즐거운 귀성길이 되는데 미니게임천국이 작으나마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다"고 희망했다.

1월 28일부터 민족 최대명절인 설날 연휴가 시작된다. 해마다 그래왔지만 올해는 특히 연휴가 짧아 귀경길 지체가 더 심해 질 듯하다. 막힌 도로, 비좁은 차안, 빨리 고향에 가고 싶은 답답한 심정을 쉽게 즐길 수 있는 재미있는 모바일 게임으로 털어보는 것도 좋은 방법이 될 것이다.



컴투스 개요
컴투스는 1998년에 설립되어 2000년 세계 최초로 휴대폰용 자바 게임을 개발하고, 현재 스마트폰 게임을 통해 전세계에서 기술력을 인정받고 있는 글로벌 리딩 모바일 게임 기업이다. 미국, 일본, 중국에 현지법인을 두고 있으며, 2007년 7월 6일 국내 모바일 게임기업으로는 최초로 코스닥(078340)에 상장했다. 현재 애플 앱스토어, 구글 안드로이드 마켓 등 글로벌 오픈마켓을 통해 세계 90여 개 국가에 모바일 게임을 공급하고 있으며, 국내에도 T스토어, 올레마켓, U+마켓을 통해 40여 개의 모바일 게임을 서비스 하고 있다. 대표적인 인기 게임으로는 '슬라이스 잇!', ‘홈런배틀2’, ‘미니게임천국5’, ‘액션퍼즐패밀리4’, ‘슈퍼액션히어로5’, ‘컴투스프로야구2012’ 등이 있고, PC온라인 게임도 개발해 온라인 골프 게임 '골프스타'를 서비스 중이다.

웹사이트: http://www.com2us.com

연락처

컴투스 국내마케팅팀 박성진 과장 (02-6292-6069, 016-555-3949)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