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렉스타 골프화 출시

부산--(뉴스와이어)--특수 신발 전문업체 트렉스타에서 골프화를 출시했다.

골프 시장에 새롭게 나타난 2~30대를 주요 고객으로 하는 TrekSta골프화는 기존의 흑백 골프화에 식상해 하던 골퍼들의 욕구를 충족시키기 위해 다양한 색상의 캐주얼한 디자인을 선보인다. 이번에 출시되는 골프화는 보행 시 볼의 굴곡은 부드럽게 하고, 스윙 시 뒤틀림은 억제하여 안정적인 스윙을 가능하게 하면서 무게는 가벼운 Nylon 6 shank를 국내 최초로 사용했다.

TrekSta 골프화는 소비자가 원할 경우 발을 직접 스캔하여 자신의 발모양에 맞는 골프화 제작이 가능하다. 트렉스타는 ‘디지털 골프화’ 가 자신만의 품격을 유지하면서 장시간의 골프에도 발의 편안함을 보장할 수 있다고 전해왔다.

트렉스타는 골프화 후발 주자라는 약점을 보완하기 위해 초경량 등산화 기술력을 바탕으로 한 경량 골프화 개발에 힘쓰고 있다 또한, 기존의 골프화가 tag 가격의 20~30%를 할인해서 판매되고 있는 것과 달리 최고 품질의 제품을 현실적인 가격의 정상 tag가격으로 소비자에게 선보여 소비자의 신뢰를 높이는데 주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트렉스타 개요
등산화 전문 업체 (주)트렉스타는 시장 점유율 약 50%에 육박하는 국내 리딩 브랜드로 세계 20 개국에 수출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treksta.co.kr

연락처

트렉스타 마케팅팀 김경희 051-327-185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