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생명, 베니건스와 네이버에서 새 브랜드 출시 기념이벤트 전개

뉴스 제공
삼성생명 코스피 032830
2006-01-26 09:46
서울--(뉴스와이어)--삼성생명(社長 : 裵正忠)은 '신뢰받는 삶의 동반자'를 의미하는 새로운 브랜드 「a partner for life」의 출시를 기념하여, 외식업체 '베니건스', 인터넷 포탈 NAVER와 함께 26일(목)부터 한 달간 다양한 경품을 제공하는 "a partner for life" 이벤트를 전개한다.

베니건스에서는 전국 26개 매장(서울 노원점 제외)에 준비된 삼성생명의 새로운 브랜드를 의미하는 "Partner 세트"나 "Life 세트" 메뉴를 주문하면 기념촬영과 함께 인터넷 포탈 NAVER에서 공동으로 진행중인 경품응모에 참여할 수 있고, NAVER에서는 이와는 별도로 삼성생명의 까페를 찾는 네티즌을 대상으로 간단한 퀴즈, 삼행시 짓기 등을 통해 경품응모에 참여할 수 있다.

베니건스를 이용한 고객에게는 PDP TV, MP3 等이, NAVER 고객들에게는 최신 핸드폰, 게임기(PS2), 영화예매권과 베니건스에서 이용할 수 있는 무료 식사권 等이 경품으로 제공된다.

한편, 삼성생명은 새해 첫날 발표한 새로운 브랜드 슬로건 「a partner for life」는 '삶의 모든 단계에서 고객이 경제적으로 안정되고 건강한 삶을 영위할 수 있도록 늘 함께 하겠다'는 의지를 담고 있다.

삼성생명은 앞으로도 각종 광고와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신뢰받는 삶의 동반자라는 브랜드 이미지를 지속적으로 전파할 계획이다.


삼성생명 개요
1957년 5월 가족사랑을 실천하고 국가와 사회에 기여하겠다는 염원으로 첫 발을 내딛은 삼성생명은 국내 최고 권위의 국가고객만족도 (NCSI) 평가에서 10년 연속1위를 차지하는 등 고객으로부터 많은 사랑을 받고 있으며, 2012년 6월기준, 자산규모가 186조원을 돌파하는 등 우리나라 대표 금융회사로 자리매김 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samsunglife.com

연락처

삼성생명 홍보팀 이승철 과장 02-772-658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