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생명, 베니건스와 네이버에서 새 브랜드 출시 기념이벤트 전개
베니건스를 이용한 고객에게는 PDP TV, MP3 等이, NAVER 고객들에게는 최신 핸드폰, 게임기(PS2), 영화예매권과 베니건스에서 이용할 수 있는 무료 식사권 等이 경품으로 제공된다.
한편, 삼성생명은 새해 첫날 발표한 새로운 브랜드 슬로건 「a partner for life」는 '삶의 모든 단계에서 고객이 경제적으로 안정되고 건강한 삶을 영위할 수 있도록 늘 함께 하겠다'는 의지를 담고 있다.
삼성생명은 앞으로도 각종 광고와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신뢰받는 삶의 동반자라는 브랜드 이미지를 지속적으로 전파할 계획이다.
삼성생명 개요
1957년 5월 가족사랑을 실천하고 국가와 사회에 기여하겠다는 염원으로 첫 발을 내딛은 삼성생명은 국내 최고 권위의 국가고객만족도 (NCSI) 평가에서 10년 연속1위를 차지하는 등 고객으로부터 많은 사랑을 받고 있으며, 2012년 6월기준, 자산규모가 186조원을 돌파하는 등 우리나라 대표 금융회사로 자리매김 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samsunglife.com
연락처
삼성생명 홍보팀 이승철 과장 02-772-658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