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인드브릿지, 직장인 패션 리더를 위한 카디건 세트 선보여

뉴스 제공
티비에이치글로벌 코스피 084870
2006-01-26 09:56
서울--(뉴스와이어)--더베이직하우스(대표 우종완, www.basichouse.co.kr)에서 전개하는 25~35세대 감성 비즈니스 캐주얼인 마인드브릿지(http://www.mindbridge.co.kr)는 올 봄 직장 남성을 위한 다양한 디자인과 컬러의 카디건 세트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최근 카디건은 사무실에서 편안하고 세련되게 입을 수 있을 뿐 아니라 정장에 화사한 컬러로 포인트를 줄 수 있기 때문에 직장 남성의 필수 아이템으로 떠오르고 있다. 게다가 주말에는 면바지에 걸쳐 입어 캐주얼 룩을 연출, 한 벌로 일석이조의 효과를 얻을 수 있다.

마인드브릿지는 파스텔 컬러와 밝은 원색 등 총 20 컬러의 카디건을 선보이고 있으며, 카디건 디자인도 목이 깊게 파인 V넥부터 셔츠형, 집업 스타일까지 다양하다. 아크릴과 면 혼방 소재를 사용해 얇으면서도 따뜻하며, 대부분의 카디건이 물세탁이 가능, 관리도 편리하다.

마인드브릿지는 여러 컬러의 스트라이프 셔츠와 넥타이도 선보여, 소비자가 카디건과 쉽게 매치해 코디 할 수 있도록 했다. 카디건+셔츠 세트는 79,800원부터, 카디건+셔츠+넥타이 세트는 109,700원부터 이다.

마인드브릿지 황태영 본부장은 “카디건은 넥타이를 받쳐 매면 정장 분위기를, 셔츠에 카디건만 걸치면 캐주얼 분위기를 연출하는 만능 아이템”이라고 설명하며, “비즈니스캐주얼 선두 브랜드로서 마인드브릿지는 카디건+셔츠 세트 이벤트 등 여성뿐 아니라 남성의 비즈니스 패션 정착을 위한 다양한 마케팅을 전개할 것”이라고 밝혔다.



웹사이트: http://www.basichouse.co.kr

연락처

김종원 과장 02-2140-0554
민커뮤니케이션 서영진 011-9497-48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