큐링온라인, 세뱃돈 모아 설빔 입어요

뉴스 제공
KTH 코스피 036030
2006-01-26 13:37
서울--(뉴스와이어)--그리곤엔터테인먼트(대표 조병규)가 개발, KTH(대표 송영한) ‘파란’(www.paran.com)에서 서비스하는 3D 캐주얼 RPG ‘큐링온라인’(http://qring.paran.com/)이 민족 최대의 명절인 설날을 맞아 신규 아이템과 퀘스트를 업데이트하고 게임내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이벤트는 마을에서 두루마기를 입은 NPC할아버지에게 받을 수 있는 퀘스트로 할아버지가 잃어버린 세뱃돈 봉투들을 찾아주면 깜찍한 색동 한복 코스튬을 선물로 받을 수 있다.

큐링은 설날을 맞이해 남녀 한복 세트 외에도 우리 고유의 전통 놀이인 윷과 방패연, 얼레와 팽이를 이용한 기발한 무기류 아이템과 복주머니 가방 등 설날 기분을 한껏 낼 수 있도록 11종의 특별 아이템을 업데이트 했다.

한편, ‘큐링온라인’의 캐릭터가 세배하는 동작을 통해 설빔을 입고 게이머들간에 서로 큰 절을 하며 명절의 기쁨을 함께 나누는 즐거운 시간이 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채팅창에 ‘/세배’ 또는 ‘/절’을 입력하면 캐릭터들의 깜찍한 큰 절 모션을 볼 수 있는 ‘큐링온라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홈페이지(http://qring.paran.com/)를 참조하면 된다.



웹사이트: http://www.kthcorp.com

연락처

KTH 게임사업본부 마케팅커뮤니케이션팀 박승민 팀장 011-9193-6374, 3289-2792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