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추가]웅진코웨이, 웰빙형 압력밥솥 선봬

뉴스 제공
코웨이 코스피 021240
2004-10-09 12:58
서울--(뉴스와이어)--웅진코웨이(대표 문무경 www.coway.co.kr)는 11일 최고급형 압력밥솥 3종을 포함, 신제품 압력밥솥 7종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새로이 출시되는 쿠첸 압력밥솥(모델명: WPC-107AW)은 현미, 발아현미, 흑미 혼합, 잡곡, 꽁보리밥 등 다양한 건강밥 메뉴를 갖춘 것이 특징이다. 이 제품은 물의 양, 불림 시간 및 온도, 취사 압력 등 조리 알고리즘이 잡곡밥에 맞게 개발되어, 까다로운 건강 잡곡을 사전 불림이나 준비 없이 간편하게 조리할 수 있다. 특히 꺼끌꺼끌한 느낌 때문에 현미밥을 꺼려하는 소비자들을 위해 기존 밥솥에 비해 부드럽고 맛있는 건강밥을 조리할 수 있도록 기능을 특화시켰다.

특히 이 제품은 국내 최초로 5단계 압력 조절 기능을 적용하여 찰진 밥에서 일반 밥까지 개인의 입맛에 맞게 밥맛을 조절할 수 있다. 5단계 압력 조절은 소비자가 직접 압력을 선택하여 취향과 용도에 맞는 밥을 지을 수 있도록 만든 기능이다. 찰진 밥을 좋아할 경우는 고압, 고슬고슬한 밥을 좋아하거나 김밥을 쌀 때에는 저압을 선택하면 된다.

아울러 국내최초 원터치 개폐방식(Rotary push)과 조그셔틀로 사용 편리성을 최대화했으며, 초대형 LCD창을 채용하여 가시성을 높였다. 10중 안전장치로 최고의 안전을 보장하였다.

10인용이며, 가격은 20만 5천원.

신제품 출시에 맞춰 웅진코웨이는 톱 탤런트 고소영을 모델로 한 TV 광고를 오는 15일부터 방영할 예정이다.



웹사이트: http://www.coway.co.kr

연락처

경영기획팀 홍보담당 이경희 02-490-16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