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진과 팅장을 위한 재무제표 분석 전문가 과정’ 개최

서울--(뉴스와이어)--경영진과 팀장들에게 필수 업무 능력인 기업의 재무 분석 능력을 길러주는 교육 과정이 열린다.

플루토미디어(대표 조준용 www.bizdeli.com)와 IT 전문 미디어 코리아인터넷닷컴(대표 예병일 www.korea.internet.com)은 돌아오는 2월 9일과 13일 양일 간, 오전 10시 부터 오후 6시의 총 14시간 동안 '경영진과 팀장을 위한 재무제표 분석 전문가 과정'을 함께 연다고 밝혔다.

김익환 회계사무소 대표와 함께 할 이번 과정은 재무제표 작성 절차와 최신 사례 분석을 통하여 기업의 가치를 파악하고, 일반인과 사업자 모두에게 꼭 필요한 세무지식을 알아본다. 또한 국내 기업의 최신 재무제표의 사례를 바탕으로 분석과정에 대한 실습이 병행될 예정이다.

경영진, 팀장이라면 반드시 알아야 하는 회계 용어들, 재무제표 판독 실전연습, 재무제표로 알 수 있는 것들, 의사 결정에 도움이 되는 재무 키워드, 기업 재무제표 읽기 실습의 주제로 이루어진 이번 과정에는 기업의 경영자를 비롯, PM(프로젝트 매니저), 부서책임자, 기획담당 직원, 마케팅 담당 직원, 관리부서 직원, 영업사원 등 재무제표 분석이 필요한 많은 실무 담당자의 참여가 예상된다.

이번 교육 과정은 역삼동에 위치한 비즈델리 교육장에서 2월 10 일에 열릴 예정이며, 참가 신청은 2월 9 일까지 플루토미디어 홈페이지(www.bizdeli.com)에서 하면 된다. 참가 선착순 10분에게는 홍성수씨의 책, '회사에 들어가서 처음 만나는 재무제표(정가 12,000원)'을 증정한다. 문의 : 02-566-7616

웹사이트: http://korea.internet.com

연락처

미디어 사업부 전승희 02-566-7616, 010-6385-8775,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