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릭스터AD, 신나는 길드 대격돌
지난 1월 13일 프리지아 월드의 예선전을 시작으로 매주 금요일 오후 8시, 토요일 오후 7시에 진행되고 있는 트릭스터 길드대전은 각 월드 별 예선을 치루고 본선 진출자를 가리게 된다. 몬스터 대전으로 치뤄진 예선전을 통해 더 많은 길드 레더 점수를 획득한 1위에서 16위까지의 팀이 본선에 진출하게 되고, 16개 길드는 추첨을 통해 4개 조로 구성되어 조별 예선을 거쳐 리그 방식으로 1,2위 팀을 가린다.
이렇게 8강에 진출한 총 8개 팀은 토너먼트 경기를 펼쳐 최강길드의 타이틀을 놓고 신나는 대 격돌을 펼친다. 각 경기는 프리지아, 판타지아, 쥬얼리아 월드의 순으로 진행되며, 월드 마다 선정될 최강 길드 3팀이 각 월드의 자존심을 건 왕중왕 챔피언 전을 갖게 된다.
각 월드별 1위에서 3위까지의 전 길드원에게는 영광의 금, 은, 동 왕관이 지급되며, 왕중왕 챔피언 전에서 승리한 길드가 속한 월드에는 특전이 주어질 예정이다. 또한 각 경기마다 가장 중요한 역할을 한 캐릭터를 MVP로 선정해 GM상품권을 선물한다.
최근 트릭스터 길드 대전은 1월 26일 치뤄진 판타지아 월드의 ‘트릭no1★’ 길드와 ‘소솜™’ 길드의 최강전으로 화제가 되었다. 길드 래더 점수 1위 길드인‘트릭no1★’와 캐릭터 평균 레벨이 가장 높아 주목받은‘소솜™’의 경기는 많은 유저들이 관심을 갖고 관전모드로 참여하였고, 첫번째 경기가 무승부로 끝나 재경기까지 치루는 등 반전의 반전을 거듭하였다. 결국 ‘트릭no1★’이 감각형 사자 캐릭터의 멋진 플레이를 보여주며 승리를 거머쥐어, 최강 길드로 이름을 날리며 경기를 마쳤다.
한편 길드대전 기간 동안 트릭스터는 직접 참여하지 못하는 유저들을 대상으로 ‘관전후기’ 이벤트와 ‘4강을 맞춰라’ 등 흥미진진한 이벤트를 진행해 직접 길드대전을 갖지 못하는 유저에게도 신나는 축제가 되고 있다.
- 트릭스터 소개
트릭스터는 ㈜엔트리브소프트가 개발한 전체 연령 이용가의 2D MMORPG로 지난 2004년 2월부터 국내 정식 부분 유료화 서비스를 시작했다. 독특한 소재의 드릴 시스템, 하우징 시스템인 마이캠프, 미니게임도 즐기는 카드시스템과 60여개의 펫 아이템은 물론 마음에 드는 NPC도 펫으로 키울 수 있는 트릭스터 만의 펫 시스템까지 독특하고 재미있는 게임 시스템들이 돋보이며, 아기자기하고 깜찍한 SD 캐릭터로 동화 속 나라 같은 게임 세계를 탐험할 수 있다.
개발 당시부터 최강의 2D 그래픽으로 인정받은 트릭스터는 대규모 장비 추가, 아이템 성장시스템, 보스급 몬스터 추가, 길드대전을 통한 커뮤니티 확장의 대규모 업데이트로 보다 탄탄한 게임요소를 마련하고 지난 2005년7월 ‘트릭스터 AD’로의 진화에 성공했다. 트릭스터 AD는 제2의 전성기를 맞아 현재 누적회원 300만명을 돌파하고 최고 동시접속자 수 1만명 대를 유지하고 있으며 국내 뿐 아니라 중국, 일본, 대만에 서비스 되어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엔트리브소프트 개요
저희 엔트리브 소프트는 예전 게임명가이던 손노리의 개발팀들이 주축이 되어 구성되어 있는 게임전문개발사 입니다. 현재 트릭스터와 팡야를 개발하고 있으며, 대한민국 최고의 개발사로서의 면모를 갖춰나가고 있습니다.
웹사이트: http://www.ntreev.com
연락처
엔트리브소프트 홍보담당 이선화 02-562-6211(108) 016-723-793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