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지컬과 함께하고 아르바이트 하면서 취직도 한다”

수원--(뉴스와이어)--아르바이트를 해보고 적성에 맞는다면 채용 기회까지 주어지는 이색 채용이 있어 사람들의 이목을 끌고 있다.
문화 아이콘을 새롭게 만들어가고 있는 공연기획사 ㈜씨에이치 플레이( CHPLAY )는 어린이 캐릭터 뮤지컬이라는 새로운 장르를 만들어 나가고 있다.
현재 아이들에게 폭발적인 인기를 얻으며 TV 방영중인 파워레인저를 뮤지컬로 진행하면서 이후 차기작에 대한 아르바이트 모집 및 채용을 미디어 전문 취업포탈 사이트인 맥스잡www.maxjob.co.kr 과 함께 오는 2월 1일부터 28일까지 진행하고 있어 구직난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많은 구직자들에게 관심을 유발하고 있다.

롯데월드 예술극장이라는 공연장을 가지고 있는 ㈜씨에이치 플레이( CHPLAY )는 참가자들에게 뮤지컬 "파워레인저 SPD" 공연 진행을 직접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 후, 차기작으로 진행할 뮤지컬 "어린이 캣츠"에서 공연 진행 겸 홍보 마케팅을 배우면서 일할 수 있는 아르바이트를 모집한다.

이번 아르바이트 채용은 3개월간 공연 진행 및 홍보 마케팅에 대해 배우면서, 다양한 경험을 하고 자신의 적성에 맞는다고 생각된다면 회사의 규정에 따라 채용의 기회를 제공 받을 수 있다.

특히, ㈜씨에이치 플레이(CHPLAY) 관계자는 학력 및 성별의 제한이 없고, 공연에 대한 열정과 패기가 있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응시 가능하며, 또한 공연을 사랑하고 누구보다 맡은바 소임을 충실히 해내는 책임감이 높은 사람을 채용하겠다고 말하고 있다. 이번에 합격된 직원은 앞으로 있을 공연 및 전시 등, 여러 영역에서 활동하게 된다.

현재 뮤지컬 파워레인저 SPD는 롯데월드 예술극장에서 11월 4일부터 시작해 많은 성원에 힘입어 3차 오픈까지 하였고 많은 이벤트와 함께 진행 중이며, 3월 5일까지 계속된다.

웹사이트: http://www.go-arthall.co.kr

연락처

(주)씨에이치 플레이 02-411-0668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