쌤소나이트, 신제품 빈티지 라인 출시

뉴스 제공
쌤소나이트
2006-02-01 09:42
서울--(뉴스와이어)--“시간을 초월한 품격 있는 디자인을 만나보세요”

가방 전문 브랜드 쌤소나이트(www.samsonite.co.kr, 대표이사 서부석)는 1930년대와 40년대에 대한 향수를 불러일으키는 스타일에 고급스러운 디자인을 더한 최고가 라인, 빈티지(Vintage) 를 출시한다고 1일 밝혔다.

빈티지(Vintage)는 여행 산업이 발달하기 시작한 초창기 시절에 여행에 대한 사람들의 각별했던 애정을 표현하고자 했으며, 이 당시의 여행용 트렁크와 의복 케이스에서 영감을 얻어 현대의 모던한 스타일로 재해석 하였다.

과거의 모습을 재현하기 위해, 고급스러운 트위드 소재에 가죽 벨트로 장식을 하였으며, 내부에는 실크로 된 안감을 사용하여 우아한 느낌을 더했다. 여기에 보석과 화장품 등을 수납할 수 있는 파우치 그리고 가방을 보호하기 위한 별도의 가방 커버도 제공된다.

또한, 트래블 센트리 락(Travel Sentry Rock)을 적용하여, 미국 출입국 보안 검열 시 자물쇠의 손상을 주지않고 손쉽게 검사를 받을 수 있게 되었다.

쌤소나이트 코리아의 서부석 대표는, “새로운 블랙라벨 시리즈인 ‘빈티지 (Vintage)’는 약 100년간 뛰어난 품질로 인정 받아 온 쌤소나이트의 깊은 역사를 느낄 수 있는 특별한 제품”이라며, “최상의 고급스러움을 선사하여, 한번 보면 누구나 매혹되는 제품이 될 것이다”라고 말했다.

빈티지(Vintage) 라인은 쌤소나이트 블랙라벨 스토어에서 구입이 가능하며, 색상은 트위드 베이지, 딥블랙, 핑크, 그린 컬러가 있다. 가격은 여행용 캐리어가 사이즈 별로 각 77만 7천원, 88만 7천원, 99만 7천원으로 쌤소나이트 제품 중 가장 고가의 제품이다.

쌤소나이트 개요
쌤소나이트는 최상의 품질과 내구성을 기반으로 뛰어난 디자인과 스타일을 창조하고 있는 여행구 산업의 세계적인 리딩 브랜드이다. 쌤소나이트는 세계의 유수한 디자이너 및 전문가들을 영입하여 세련된 여행자들의 모든 니즈를 충족시킬 수 있는 혁신적이고 품격 있는 제품들을 개발해 오고 있다. 102년의 유구한 역사와 전통을 지켜나가기 위해 끊임없이 연구와 개발에 힘쓰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samsonite.co.kr

연락처

홍보대행 엑세스 고아라 02-517-9447(206) F.02-562-7456
016-381-4071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