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희사이버대학교 2006학년도 입시설명회 개최

서울--(뉴스와이어)--사이버대학 중 처음으로 경희사이버대학교 (www.khcu.ac.kr, 총장 박건우)에서는 2006년 2월 2일 오후 2시부터 경희대학교 서울캠퍼스 크라운관에서 수능세대, 학부모, 일반인, 직장인을 대상으로 2006학년도 신·편입생을 위한 입시설명회를 개최한다.

이번 설명회는 경희대 지역(서울시 동대문구) 및 근처에 거주하는 입시생 및 학부모들과 사이버대학에 관심이 있는 직장인을 포함한 일반인들을 위한 자리로 기획되었으며, 설명회를 통해 사이버대학에 대한 궁금증을 풀고, 양질의 입시정보 서비스를 제공하여 대상자의 편의를 도모하고자 마련되었다.

경희사이버대 입시설명회에서는 교무처, 온라인교육지원처 등의 처장들이 ‘사이버대 특장점, 2006-1학기 신·편입생 모집 및 학과 안내, 샘플강의’ 등을 소개하고, ‘관련 영상물도 상영’한다. 또한 온라인 강의에 관한 설명과 강의 제작과정을 체험할 수 있는 ‘스튜디오의 방문’과 재학생 및 졸업생이 참여해 ‘선배들의 대학생활에 대한 설명과 개별 입학상담’도 진행할 예정이다.

참가 희망자는 인터넷(www.khcu.ac.kr)에 게재되어 있는 입시설명회 참가신청서를 작성해야 하며, 전화(02-959-0000)나 이메일(admission@khcu.ac.kr) 혹은 팩스(02-3299-8732)로 신청 가능하다.

경희사이버대학교 박건우 총장은 “사이버대의 정보는 주로 인터넷을 통해 제공된다. 하지만 정작 사이버대에 관심이 있는 학생들은 인터넷을 통해서만 정보를 얻는 것이 한계가 있다고 말한다.”며 “이번 2006년 입시설명회를 통해 학생들이 샘플 강의 및 강의 제작과정 등의 프로그램을 체험하고, 선배들과의 만남을 통해 대학생활에 대해 미리 듣고, 입학상담을 받는 등 사이버대에 관심 있는 사람들에게 좋은 경험이 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참가자들에게는 입시관련 자료집을 배부하여 사이버대학에 대한 실질적인 정보를 제공하며, 추첨을 통한 증정품 및 기념품도 제공할 예정이다.



웹사이트: http://www.khcu.ac.kr

연락처

경희사이버대학교 홍보팀 채수진 3299-8724, 017-705-3533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