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투자증권, 시스템트레이딩 일임형 랩상품 출시

서울--(뉴스와이어)--LG투자증권( 사장 : 金成泰 )은 10월 11일부터 시장변화에 따른 분할매매 와 우량종목 위주의 분산투자로 안정적인 수익을 추구하는 시스템 트레이딩 일임형 랩 상품인 「Wave+」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출시하는 상품은 중장기적인 향방을 예측하기 어려운 상황에서 단기적으로 등락을 반복하는 개별 주가의 변동성을 이용한 상품으로 연속적 분할매매를 통한 매매차익을 지속적으로 누적시켜 나감으로써 중장기적으로 안정적인 수익을 추구하는 맞춤형 고객관리 상품이다.

일임형 랩「Wave+」의 주요 특징은

첫째, 운용매니저의 주관적인 판단을 배제하고 사전에 정해진 조건에 따른 시스템 매매를 실행하기 때문에 중장기적으로 안정적인 수익을 추구할 수 있다.

둘째, 주가가 일정부분 변동할 때마다 매수, 매도를 반복하는 연속분할매매로 상대적으로 낮은 투자위험으로 시장대비 높은 수익성을 추구한다.

셋째, 최대가능 다수종목 분산 포트폴리오를 구축하여 집중투자에 따른 손실 발생 위험을 감소시킬 수 있다.

넷째, 각 유형별 (적극 / 중립 / 안정형) 주식 편입비중을 조정하는 맞춤형 상품으로, 주식시장 종료 후에는 예탁금을 RP에 자동적으로 투자하도록 하여 고객 수익 확대를 추구한다.

LG투자증권 고객자산운용팀 류승하팀장은 “이번 판매 상품은 불확실한 시장 상황에 부담을 느끼는 투자자들의 많은 관심이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으며, 운용기간이 장기일수록 투자성과와 안정성이 높은 상품이므로 장기투자자에게 적합한 상품이다.”라고 밝혔다.


LG투자증권 개요
우리투자증권 으로 변경

웹사이트: http://iflg.com

연락처

LG투자증권 고객자산운용팀 768-7681, 7808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