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 CA, 김용대 신임사장 임명

2006-02-02 16:13
서울--(뉴스와이어)--한국CA(앨런 스미스 사장 권한대행, www.ca.com/kr)는 오는 2월 6일자로 신임 사장에 김용대(金容大, 53) 전 BEA코리아 지사장을 공식 선임한다고 발표했다.

앨런 스미스 한국CA 사장 권한대행은 “지난해 10월 이후 한국CA를 안정적으로 이끌어가고, 영업 역량 강화를 위한 투자 등 본사 비전과 전략에 부합하는 적합한 인물을 물색해 왔다. 김용대 신임사장이 이러한 기대를 넘어서는 능력으로 CA와 한국CA, 그리고 파트너와 고객들을 위해 그 역할을 다해줄 것으로 믿고 있다”고 밝혔다.

김용대 신임 사장은 “올해는 전임 사장이 쌓은 비즈니스 성과를 보다 확대함은 물론, 최근 CA의 여러 가지 변화를 이해하고 그 중심에 서서 한국CA와 고객, 파트너와의 요구에 적절히 대응하여 고객 만족과 감동을 이끌어내고, 한국CA가 시장에서의 리더십을 고취하는 데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이라고 소감을 밝혔다.

한국CA는 올 초부터 CA 글로벌 차원에서 영업 전략 트레이닝이나 세일즈 부트 캠프 등 세일즈 역량 강화를 위한 막대한 투자를 계속하고 있는 상황으로, 지사장 부임 후 보다 큰 시너지를 낼 수 있도록 얼마 전 내부 조직 정비도 완료한 상태이다.

김용대 신임 사장은 지난 1979년 한국IBM에 입사한 이후 한국썬마이크로시스템즈 영업담당 상무, 다우기술 사업총괄본부장, 한국 데이터제너럴 지사장, SGI코리아 대표이사를 역임한 바 있다. 이어 2001년 9월부터 지난해 6월까지 4년간 BEA시스템즈 지사장을 역임했다.



한국CA테크놀로지스 개요
CA 테크놀로지스(NASDAQ: CA)는 메인프레임 및 분산 환경에서부터 가상화, 클라우드 환경까지 모든 IT 환경을 아우르는 전문성을 지닌 세계적인 IT 관리 소프트웨어 및 솔루션 기업이다. CA 테크놀로지스는 IT 환경을 관리 및 보호하고, 고객들이 유연한 IT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CA 테크놀로지스의 혁신적인 제품과 서비스는 IT 기업들이 비즈니스 민첩성을 높이는데 필수적인 통찰력과 통제력을 제공한다. 글로벌 포춘 500대 기업 대부분이 진화하는 IT 에코시스템 관리를 위해 CA 테크놀로지스를 이용하고 있다. CA 테크놀로지스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웹 사이트(www.ca.com/kr)와 트위터(www.twitter.com/CA_Korea)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ca.com/kr

연락처

한국CA 박민정 대리 02-559-4269
KPR 최봉애 차장 02-3406-2209/ 최지연 A.E. 02-3406-226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