린나이 가스보일러, 2005 대한민국 100대 브랜드 선정

서울--(뉴스와이어)--가스기구의 명가에서 토털 리빙 시스템 제공업체로 거듭나고 있는 린나이코리아(대표 姜源奭, www.rinnai.co.kr)가 브랜드스톡이 선정하는 2005년 대한민국 100대 브랜드에 린나이 가스보일러가 선정되었다고 밝혔다.

대한민국 100대 브랜드는 브랜드 가치 평가기관인 브랜드스톡이 총 18개 업종, 190여개 품목의 대표 브랜드 770여 개를 대상으로 평가한 BSTI지수를 바탕으로 선정한 브랜드 순위. BSTI(Brand Stock Top Index)지수는 브랜드스톡 증권거래소의 모의주식 거래를 통해 형성된 브랜드주가지수(70%)와 정기 소비자조사지수(30%)를 결합한 브랜드가치 평가모델로, 2005년 1월부터 11월까지 총 11개월간 조사를 통해 선정되었다. 린나이코리아는 가스기기 및 보일러 업체 중에는 유일하게 100대 브랜드에 포함되었다.

린나이코리아는 30년 간 쌓아온 가스기기 전문 기술력과 21세기 소비자를 위해 각종 웰빙 기능을 제공하는 신기술을 개발하며 소비자의 만족을 통해 린나이코리아의 브랜드 인지도를 높였다는 평을 받고 있다.

한국능률협회컨설팅이 주관하는 ‘고객만족도조사’에서 8년 연속 가정용 보일러 부분 1위를 기록하기도 한 린나이코리아는 2005년에는 KS제품 품질우수성지수(KS-QEI) 가스온수보일러 부문 우수기업 선정과 대한민국 가치창조 기업대상 수상 등 가스보일러 부분에서 그 기술력을 인정받고 있다.

린나이코리아의 대표적인 특허기술은 설정된 온도에 비례해 불꽃의 크기를 자동으로 조절해줘 정확한 온도조절이 가능한 ‘전자동 비례제어시스템’. 정확한 가스 사용량으로 불필요한 가스비 낭비를 없애 유지비를 절감하는 비례제어시스템은 수준 높은 생활을 중요시하는 소비자의 니즈에 부합하기 위해 린나이코리아에서 선보인 신기술이다. 린나이코리아는 비례제어시스템을 도입한 반신욕 보일러, 인터넷 보일러 등 고품격 보일러를 선보이며 소비자의 만족을 충족시키는데 성공, 인기를 끌고 있다.

린나이코리아 김범석 홍보팀장은 “린나이코리아는 1도씩 온도를 조절할 수 있는 반신욕 가스보일러와 집 밖에서도 조작할 수 있는 인터넷 가스보일러 등 기존의 온수, 난방 기능만 제공하는 보일러에 신기술을 접목, 고 부가가치를 만들어냈다”며 “린나이코리아는 끊임없는 기술개발을 통해 현대인의 신 생활 패턴에 맞춘 다양한 고효율, 웰빙 기능의 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라고 밝혔다.



웹사이트: http://www.rinnai.co.kr

연락처

홍보대행 : 민커뮤니케이션 서영진 02-566-889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