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근두근 나를 찍은 일촌은 누구?...싸이월드에서 익명으로 일촌에게 사랑고백 이벤트

서울--(뉴스와이어)--싸이월드(www.cyworld.com)가 발렌타인 데이를 맞이하여 2월 2일부터 14일까지 익명으로 일촌에게 고백할 수 있는 ‘두근 두근 나를 찍은 일촌을 찾아라’ 이벤트를 진행한다. 평소 마음에 두고 있던 1촌에게 익명으로 초콜릿 혹은 장미꽃을 선물하고, 선물 받은 당사자는 선물 보낸 일촌이 누구인지 맞추는 이벤트.

익명의 선물제공자를 맞출 수 있는 기회는 딱 5번. 힌트를 참고하여 5번까지 상대방을 맞출 수 있으며, 맞추지 못하면 선물을 보낸 당사자가 밝히기 전에는 영원히 어떤 일촌이 선물을 보냈는지 알 수 없게 된다. 이번 이벤트는 선물을 하는 사람에게는 평소 마음에 품고 있던 이성에게 몰래 고백할 수 있는 기회가 되고, 선물을 받는 사람은 ‘누가 나를 찍었을까?’ 하는 궁금증을 자아낼 것.

한편 싱글족을 위해서는 ‘2006 커플 기원’ 장식고리 아이템 선물하기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올해는 꼭 애인 생겨라!’라는 의미의 커플 기원 장식고리는 일촌 3명까지 선물할 수 있으며 가격은 무료. 발렌타인 데이용 카드를 쓰는 이벤트도 마련되는데, 참가자중 추첨을 통해 42명에게 초콜릿 세트를 증정할 예정이다. 당첨자는 2월 17일 싸이월드 공지 사항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밖에도 네이트 몰(mall.nate.com)에서는 발렌타인데이 특집 선물들이 준비되어 있다. 초콜릿은 물론이고 발렌타인 데이를 위한 커플 쥬얼리, 깜찍한 소품, 꽃과 케잌 세트까지 구비되어 있고, 혈액형별 사랑 고백법 또한 적혀 있으니 누군가에게 고백하고픈 사람은 꼭 봐두어야 할 듯. 특히 직접 제작할 수 있는 DIY 초콜릿 상품도 있어, 자신의 마음을 초콜릿에 담아 직접 만들고 싶은 사람은 네이트 몰을 방문해 볼 것. 2월 1일부터 8일까지 구매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총 100명(50명, 1인당 2매)에게 예술의 전당에서 공연하고 있는 6만원 상당의 ‘눈물의 역사’ 공연티켓을 증정할 예정.

SK커뮤니케이션즈 개요
SK커뮤니케이션즈는 싸이월드와 네이트닷컴을 운영하는 인터넷포털 사업자이다. SK 커뮤니케이션즈는 1인 미디어 서비스의 선두주자 ‘싸이월드’(www.cyworld.com) 유무선 연계포털 '네이트닷컴' (www.nate.com) 일촌들의 감성메신저 ‘네이트온’(nateon.nate.com) 을 제공하고 있다. 현재 SK커뮤니케이션즈는 싸이월드를 필두로 중국, 일본, 미국, 유럽 등 세계 주요시장 진출을 통해 글로벌기업으로 발돋움하고 있으며 혁신적이고 차별화된 인터넷서비스를 통한 새로운 가치를 지속적으로 제공, 국내는 물론 전세계 고객들에게 최고의 편의성과 만족을 드릴 계획이다.

웹사이트: http://www.nate.com

연락처

SK커뮤니케이션즈 최향숙차장 (2121-3767) / 명성남과장 (3741) / 신희정과장 (3738)
PR게이트 792-2633 이선민 대리 (011-9876-7680) / 임지영 과장 (017-234-1369)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