三星生命, 創立 47周年 맞아 “고객섬김” 經營 다짐

뉴스 제공
삼성생명 코스피 032830
2004-05-07 00:00
서울--(뉴스와이어)--― 4日, 창립기념 맞아 「고객섬김」실천 릴레이 서약
― 지역주민과 함께 하는 「나눔」의 자선 바자회 개최

"三星生命은 創立 47周年을 맞아 고객에게 감사하고 지역주민과
기쁨을 함께 나누는 「고객섬김」과 「나눔」의 행사를 개최했다"

□ 三星生命(社長 : 裵正忠)은 4일(火), 創立 47周年 (5月 5日)을 맞아 올해를 "고객섬김" 經營의 元年으로 선포하고, 이를 위한 실천의지를 다짐하는 「고객섬김」서약서 서명식을 가졌다.

裵正忠 社長은 이 날 記念式에서 "올 한해를 고객중심의 의식개혁에
박차를 가하고, 현장에서의 실천력을 제고하여 실질적인 "고객섬김"
경영의 元年으로 삼겠다"고 밝히고, "고객의 소리 경청", "고객이익 중시" 等 10가지의 약속을 담은 「고객섬김」서약서에 서명했다.

三星生命은 裵 사장의 서명을 시작으로 5月 한 달 동안
전국 지역사업부와 지점, 및 영업소의 6천 여名의 임직원과 3만 여명의 FC(Fnancial Consultant)들이 릴레이로 「고객섬김」서약서 서명에 참여함으로서, 영업현장에서「고객섬김」자세를 적극 실천해 나가기로 했다.

三星生命은 또한 5月과 6月을 "고객섬김의 달"로 정하고
다음주(10日)부터 홈페이지를 통해「가족사랑 글짓기」,
「사진 콘테스트」 等 다채로운 경품 이벤트와 전국적으로 고객에 대한 감사메일 보내기 等 "고객감사 페스티벌"을 10日부터 전개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 한편, 三星生命은 창립 기념식을 마친 後 지역주민과 회사 소속
스포츠 스타들이 임직원들과 함께 하는 불우이웃돕기 성금마련을 위한 「사랑의 자선 바자회」를 본사 1층 열린 광장과 부산, 광주, 대구 等 각 지역별로 개최했다.

이 날 바자회에서는 裵正忠 社長 等 2천여名의 임직원들과 여자 농구
스타인 이미선, 변연하 선수, 레슬링 국가대표인 문의제, 백진국 선수 等이 기증한 애장품, 의류, 도서, 스포츠 용품 等을 태평로 주변 지역주민들과 임직원들에게 저렴한 가격으로 판매했다.

□ 三星生命은 이에 앞서 3日(月), 裵正忠 社長과 이재돈 부사장 等
20여명의 임직원들이 5月 내내 전개되는 창립기념 봉사활동 대축제의
일환으로 청운노인요양원(종로구 구기동 소재)을 방문, 어르신들을 위로하고 방 정리, 이불 털기 等의 요양원 청소와 공기청정기 等의 물품 전달을 통해 고객과 지역사회에 대한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 以 上 -


삼성생명 개요
1957년 5월 가족사랑을 실천하고 국가와 사회에 기여하겠다는 염원으로 첫 발을 내딛은 삼성생명은 국내 최고 권위의 국가고객만족도 (NCSI) 평가에서 10년 연속1위를 차지하는 등 고객으로부터 많은 사랑을 받고 있으며, 2012년 6월기준, 자산규모가 186조원을 돌파하는 등 우리나라 대표 금융회사로 자리매김 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samsunglife.com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귀사의 소식을 널리 알리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