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카니발, 패밀리마케팅으로 인기몰이

뉴스 제공
기아 코스피 000270
2006-02-03 11:55
서울--(뉴스와이어)--기아자동차가 지난달 새롭게 선보인 9인승 뉴카니발의 이색전시회를 실시하고 본격적인 인기몰이에 나섰다.

기아차는 3일부터 5일까지 주말을 맞아 가족단위 인파가 많이 몰리는 롯데월드 쥬라기광장에서 뉴카니발을 전시하고 이와 함께 각종 가족단위 이벤트를 실시하는 등 ‘패밀리 마케팅’을 펼친다고 밝혔다.

이번 전시회에는 9인승 뉴카니발의 타깃이 가족단위 고객인 만큼 가족들과 함께 온 고객을 대상으로 ▲’즉석 사진촬영 이벤트’와 ▲’뉴카니발 퀴즈 이벤트’를 실시해 주말을 맞아 놀이동산을 찾은 사람들에게 큰 호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기아측은 설명했다.

특히 ‘뉴카니발 퀴즈 이벤트’에 참가해 정답을 맞춘 가족에게는 총 500장의 롯데월드 자유이용권을 증정한다.

이 밖에도 기아차는 6일부터 24일까지 교통방송 ‘배한성, 송도순의 함께 가는 저녁 길’ 프로그램을 통해 편지사연을 공모받아 총 열 가족에게 여행상품권을 제공하는 ‘뉴카니발과 함께하는 ‘꼭 한번 가보고 싶다’’ 이벤트를 실시할 예정이다.

또한 2일부터 24일까지 기아차 홈페이지를 통해 ‘가족’과 관련된 사연을 접수받아 총 20 가족에게 뉴카니발을 타고 경기도 안성의 너구리굴마을을 온 가족이 함께 여행할 수 있는 체험이벤트를 마련할 계획이다.

기아차 관계자는 “9인승 뉴카니발의 주요 타깃 고객이 가족인 만큼 이번 이벤트들은 모두 ‘패밀리 마케팅’에 초점을 맞췄다.”라며 “뉴카니발은 미니밴의 다용도성과 SUV 스타일을 동시에 원하는 고객들을 만족시킬 수 있는 차로 한층 눈높이가 높아진 소비자들로부터 고품격 패밀리카로 인정받을 수 있을 것으로 자신한다.”고 말했다.

웹사이트: http://www.kia.co.kr

연락처

기아자동차(주) 홍보실(☎ 3464-5208∼5212, FAX:3464-6857)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