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오코리아, 대만 PQI사와 메모리카드 공식 에이전트 계약

서울--(뉴스와이어)--다오코리아(WWW.DAOKOREA.CO.KR ,대표이사 김동현)는 세계적으로 지명도 있는 대만 PQI사의 SD메모리카드, USB메모리스틱을 한국내 독점공급하기로 PQI사와 계약을 체결하였다. 그중 최대 150배속의 속도를 자랑하는 이번 PQI SD메모리카드는 안정적인 자료보존과 빠른 데이터 전송속도를 자랑하며, 확실한 사후관리로 정평이 나있는 다오코리아를 통해 평생A/S가 가능하므로 믿고 구매할 수 있다.

특징으로는 저전력 설계, ECC(Error Correcting Code)기능으로 데이터의 무결성이 보장되며 128메가 부터 1기가까지 미니SD, 마이크로SD, 60배속 SD, 133배속 SD, 150배속 SD등 사용자층에 맞춰 다양한 제품군을 갖추고 있다.

SD 카드는 각종 PDA,디지탈카메라,휴대폰등 수많은 디지탈기기에 사용가능하며, SD카드를 장착할 수 있는 관련 기기들이 봇물처럼 쏟아져 나와 최근 그 수요가 급격히 증가하고 있는 메모리 카드이다.

다오코리아 개요
다오코리아는 "simbadda" PC케이스를 제조-수입 하고 있으며, 2005년 세계최초로 ITS 방식의 "터체케이스"를 선보였다. 정도경영을 마인드로 역동적으로 움직이는 젊은 유통 회사이다. 사업영역은 PC케이스 및 파워서플라이 제조 유통, 외장케이스 및 기타 주변기기 제조 유통, Matrix neo LCD 국내 제조-유통, 디앤디컴 메인보드, VGA 국내총판 등 이다.

웹사이트: http://www.daokorea.co.kr

연락처

김제광 02-702-0119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