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외제약, 찾아가는 음악회 1회공연 성료
동병원 김옥길홀 400여 객석을 가득 채운 입원 환자와 보호자, 인근지역 노인, 소년소녀가장을 비롯해 평소 문화공연을 직접 접할 기회가 적은 관객들은 ‘보리밭’ ‘오 솔레미오’ 에 이은 오페라 “사랑의 묘약” 중 ‘남몰래 흐르는 눈물” 등 테너 정능화를 비롯한 정상급 성악가가 선사한 아름다운 화음과 열창에 신선한 감동을 받았다.
“중외제약과 SBS가 함께하는 찾아가는 음악회”는 공연 2년째를 맞아 새로운 변화를 통해 환자를 비롯한 소외된 이웃에게 더욱 다가가자는 뜻에서 금년부터 수준높은 대중문화는 물론 민속음악, 오페라, 가곡 등 보다 다양하고 알찬 프로그램을 매월 선보인다는 방침이다.
한편 ‘동행’의 가수 최성수와 피리연주자 김성운선생이 함께한 이날 공연은 김정택 SBS예술단장이 지휘하는 SBS오케스트라의 원숙한 연주와 화려한 무대조명, 음향효과 등이 함께 어우러지면서 관객들로부터 뜨거운 호응을 받았으며, 출연자와 관객의 ‘사랑으로’ 합창을 마지막으로 2006년 첫 공연의 막을 내렸다.
이날 이화여대의료원 윤견일 의료원장은 인사말을 통해, 공연을 개최해준 중외제약과 SBS측에 감사의 뜻을 전했다.
JW중외제약 개요
JW중외제약은 생명에 대한 존중, 질병과 건강에 대한 끊임없는 연구와 노력을 통해 놀라운 연구실적들을 이루어가고 있습니다. 중앙연구소를 비롯 미국내 Theriac연구소, 일본 쥬가이제약과의 공동투자를 통한 C&C신약연구소 설립, 세계적인 연구기관들과 공동연구를 진행하는 글로벌 R&D 네트워크 인프라를 구축해 매해 매출액의 5% 이상을 R&D에 투자하는 등 국내 신약 개발 분야의 선구자적인 길을 걸어오고 있습니다.
웹사이트: http://www.jw-pharma.co.kr
연락처
홍보부 유형중 이메일 보내기 02-8406-693 010-4756-0047
02-8406-928(fa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