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남은행 콜센터 ‘베스트콜 정기예금’ 시선 집중

마산--(뉴스와이어)-- 지난해 12월 대대적인 재구축 작업을 마치고 본격적인 영업활동에 들어간 경남은행 콜센터(전국 어디서나 1588-8585)가 오픈을 기념하여 500억원 한도로 판매중인‘베스트Call 정기예금’이 고객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 6일 경남은행(www.knbank.co.kr, 은행장 정경득)에 따르면 콜센터 전용상품인‘베스트Call 정기예금’이 꾸준한 판매실적을 보이며 40영업일 만에 200억원의 판매고를 기록하였다고 밝혔다.

 ‘베스트Call 정기예금’은 경남은행 콜센터를 통해서만 가입이 가능한 정기예금 상품으로 최저 가입금액 5백만원 이상, 예금기간은 1년이상~2년이하 이다. 이 상품은 영업점 창구 가입시 보다 최고 0.2%(1년제 기준 최고 4.45%)의 추가 금리를 적용 받을 수 있는 혜택뿐 아니라 은행에 직접 방문하지 않고도 전화 한 통화로 가입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 가입 대상고객은 개인고객에 한하며 콜센터를 통해 본인 확인 절차를 철저히 거친 후 본인이 직접 비밀번호를 입력하게 함으로서 거래의 보안성을 한층 강화하였다.

 경남은행 콜센터는 지난해 12월 고객을 위한 다양한 영역의 서비스 품질을 획기적으로 향상시키기 위해 약 5개월이 넘는 재구축 작업을 통해 보다 업그레이드된 콜센터로 재탄생 한 바 있는데, 이러한 정기예금 신규 가입 외에도 신용카드 발급 및 리볼빙 약정, 예금·대출 상담 등 은행 거래의 전반적인 업무 정보를 숙련된 상담원으로부터 제공 받을 수 있다.

 경남은행 관계자는,“고객이 은행에 직접 방문하지 않고도 전화 한 통화로 재테크를 할 수 있다는 편의성과 우대금리의 적용 등 장점이 많다”고 소개하면서,“앞으로도 콜센터 상담원의 업무능력 향상과 고객 상담시스템을 더욱 강화하여 보다 나은 고품질의 서비스를 제공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웹사이트: http://www.knbank.co.kr

연락처

경남은행 지역공헌부 강항용 과장 055-290-8132 018-206-8464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