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F온라인, 유럽과 미국서 최종 시범 서비스 개시

뉴스 제공
CCR
2006-02-06 10:47
서울--(뉴스와이어)--RF온라인이 유럽과 미국에서 마지막 테스트에 들어간다.

CCR(대표 윤석호)는 영국 코드마스터즈(www.codemasters.com)를 통해 자사의 ‘RF온라인(http://www.RFonline.co.kr)’의 유럽과 미국 최종 비공개 시범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6일 밝혔다.

오는 15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최종 비공개 시범 서비스는 유럽 28개국과 미국 등 총 29개국에서 4만여명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게이머들은‘RF온라인’의 영국 공식 홈페이지(http://www.rf-onlinegame.com)를 통해 게임 클라이언트를 내려 받아 게임을 즐길 수 있다. 코드마스터즈는 이번 최종 테스트를 위해 5대의 게임 서버를 준비했다.

CCR 해외팀 한 관계자는 “RF온라인은 미국 유력 MMORPG 사이트에서 작년 12월부터 줄곧 기대작 1위를 기록하고 있으며, 팬 사이트 수만 60여개에 이를 정도로 높은 인기를 얻고 있다”며 “이번 테스트 인원을 4만명으로 늘리는 등 최종 테스트라는 생각으로 정식 서비스에 차질이 없도록 만반의 준비를 하고 있다.”고 말했다.

코드마스터즈측은 이번 시범 서비스를 통해 게임 지연 현상과 같은 네트워크 부문, 서버 한계 인원 테스트, 새롭게 추가된 각종 게임 시스템과 벨라토, 코라, 아크레시아의 3개 종족의 게임 밸런싱 등을 중점적으로 시험해볼 계획이다. 특히 게이머들은 1차 비공개 시범 서비스 때와 달리 레벨 제한 없이 3개 종족 캐릭터를 생성 및 성장시킬 수 있다.

코드마스터즈는 RF온라인의 유럽과 미국 정식 서비스를 오는 2월말부터 순차적으로 진행한다는 방침을 세웠다. RF온라인은 작년 8월과 올 1월에 걸쳐 영국을 포함 독일,프랑스,네덜란드 등 유럽 28개국과 미국에 수출된 바 있다.

한편 코드마스터즈는 작년 국산 게임으로는 최초로 ‘RF온라인’을 수입한데 이어 올초 NHN의 ‘아크로드’를 수입하는 등 온라인 게임 사업 부분을 강화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ccr.co.kr

연락처

CCR 홍보팀 윤용화 팀장 02-6246-2016, 017-397-9797,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