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최초 원적외선 의료기기 특허를 획득한 반신욕 제품 ‘아이스파’

서울--(뉴스와이어)--국내 최초로 원적외선 의료기기 특허를 획득하고 식약청으로부터 의료기기 제조허가를 받은 첨단 의료용기기를 (주)일진T&C(대표 배재연 www.iljintnc.co.kr)가 개발해 화제가 되고 있다. 본제품명인‘아이스파’는 필요에 따라 반신욕, 족욕, 좌욕을 즐길 수도 있으며,

기능적인 편리함 외에도 다양한 부가 기능을 채택한 것도 장점이다. 타이머 장치를 통해 원하는 시간을 세팅할 수 있으며 자동 전원차단, 누전방지, 전자파 제거 등의 기능이 첨가됐다. 담수와 배수가 정말 편리하며, 소음이 거의 없고 마이크로프로세서를 장착해 사용할 동안 세팅온도를 그대로 유지시켜준다.

효과적인 사용법에 대해 회사측은 아이스파를 사용하기 전에 차나 따뜻한 물을 섭취하고 욕조 물의 온도를 38~41℃로 유지하는 게 좋다고 한다. 사용 후에는 몸을 따뜻하게 보온해주는 게 중요하다. 쑥, 녹차 등 각종 한약재를 욕조에 넣고 사용하면 더욱 좋다고 한다.

지난해 10월 아이스파 개발에 성공하여 본격적인 시장진출을 하고 있어 앞으로 소비자들의 반응이 기대되며 웰빙문화를 한단계 업그레이드 시킨점에 관심이 집중된다.

일진T&C 개요
(주)일진T&C는 1995년 설립되어 다양한 모델의 욕조, 세면기 등을 생산, 판매해 왔으며 그간의 기술력을 바탕으로 이번 '아이스파'를 개발하여 국내최초로 원적외선 의료기기 특허를 받아냈다.

웹사이트: http://www.iljintnc.co.kr

연락처

스포츠서울 라이프 최해섭 02-2001-0447

이 보도자료는 일진T&C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