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흡혈형사 나도열’ 만화로 새롭게 탄생

서울--(뉴스와이어)--대한민국 코믹지존 김수로 주연의 영화 <흡혈형사 나도열>(제공: 청어람, ㈜아이엠픽쳐스/제작: ㈜에스엠필름, 청어람/ 배급:쇼박스㈜미디어플렉스/ 감독:이시명)을 온라인 만화라는 또 다른 장르를 통해 만나 볼 수 있게 되었다. 그동안 한국 최초 영웅 시리즈물로 화제를 불러모았던 ‘나도열’. ‘코믹! 액션! 섹시!’가 모두 가능한 흡혈 영웅 ‘나도열’이 드디어 만화 캐릭터로도 탄생하게 된 것이다.

만화 ‘흡혈형사 나도열’은 온라인 포털 사이트 엠파스의 뉴스홈 ‘만화/연재’란(comics.news.empas.com) 에서 2주간 4편의 이야기로 재구성 된다. 현재 1탄 ‘흡혈모기 vs 나도열’, 2탄 ‘흡혈본능’이 연재되어 있는 상태로, 앞으로 공개될 3,4탄에 어떤 스토리가 펼쳐질지에 대한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또한 네티즌들은 이번 만화를 통해 그동안 가져왔던 영화에 대한 궁금증의 일부분을 채울 수 있을 듯!

이번 만화화 작업에 참여한 필명 ‘옆집작가’ 김민재는 ‘데일리줌’에 연재했던 ‘노가리 별곡’, 그리고 현재 ‘풀빵닷컴’에서 연재되고 있는 ‘상상오류’등의 작품을 통해 네티즌 사이에서 폭발적인 인기를 얻고 있는 만화가. “흡혈귀라는 새로운 소재와 독특한 스토리에 이끌려 이전부터 무지 보고싶던 영화였다. 만화화 작업을 맡아 정말 신나는데… 만화화 작업을 했으니 영화는 공짜로 볼 수 있나? ^^” 라며 코믹한 제작소감을 밝히기도 했다.

<흡혈형사 나도열>은 흥분하면 괴력의 흡혈귀로 변신하는 형사 나도열의 변화무쌍한 활약상을 그린 코미디 영화로, 현재 폭발적인 시사반응을 얻으며 2월 9일 개봉을 기다리고 있다.

연락처

아이엠픽쳐스 마케팅팀 (517-1271 내선 211)
이정은 과장(011-1724-5675)
박향미 대리(011-9784-3140)
윤정은(011-9961-3700)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