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남은행, 2006 첫 신입행원들의 새로운 각오

마산--(뉴스와이어)--경남은행(www.knbank.co.kr, 은행장 정경득)은 6일 은행 연수원에서 지난달 2006년 첫 공채로 선발된 50명의 신입 직원을 대상으로 입소식을 갖고 ‘열정적인 慶銀人 양성’을 위한 30여 일간의 연수과정에 들어갔다.

이번 신입 직원들은 각 영업점 창구에서 근무하게 될 여행원들로서 지난달 40대 1의 치열한 경쟁률을 뚫고 최종 선발된 바 있다.

이들은 6일부터 각종 직무교육, 전산교육, 소양교육을 위한 합숙연수를 시작으로 영업점 견학/가두캠페인/극기훈련/사회봉사활동 체험 등 다양한 연수과정을 통해 은행원으로서의 첫발을 내딛게 되는데, 특히 창구 근무 직원으로서 기본적으로 갖춰야 할 CS(고객만족) 마인드 함양을 위한 집중적인 프로그램을 거쳐 3월중 해당 영업점에 배치, 고객 응대를 위한 최일선에서 근무하게 된다.

이날 입소식에서 오진수 부행장은,“경남은행의 일원이 된 것을 진심으로 축하하며, 오늘 입소한 신입 직원 모두가 연수과정을 통해 창의적인 사고와 열정을 갖춘 경은인이 되어 주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경남은행은 창구근무 직원 중 영업역량이 뛰어나고 실적이 우수한 인재를 선발, 은행의 마케팅 전문인력인 PB·CMO(기업전문 심사역) 등의 전문 직무를 부여하고 향후 부점장으로도 진출할 수 있도록 하는 새로운 Career Path를 도입·시행하고 있는데, 입소식에 앞서 실시된 오리엔테이션에서는 동 제도에 관한 신입 직원들의 질문이 쏟아져 많은 관심을 보이고 있음을 증명하기도 하였다.



웹사이트: http://www.knbank.co.kr

연락처

경남은행 지역공헌부 강항용 과장 055-290-8132 018-206-8464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