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드름,허리디스크,충치 무료치료...WOW메디컬센터와 네이버가 함께하는 ‘희망건강프로젝트’

뉴스 제공
한국경제티브이 코스닥 039340
2006-02-06 17:55
서울--(뉴스와이어)--한국경제TV의 'WOW메디컬센터(www.wowmedical.tv)'와 '네이버(www.naver.com)'는 공동으로 2006년 연중내내 어려운 이웃들에게 무상으로 의료치료를 해주는 '희망건강 프로젝트-사랑을 나누면 건강해집니다'를 진행한다.

희망건강프로젝트란, 어려운 환경으로 건강을 지키지 못하는 이들을 위해 네티즌들의 질병에 대한 사연 게재를 통해 이루어지는 행사로 본인이나 가족, 평소 돕고 싶은 독거노인이나 소년소녀 가장 등 주변에서 질환으로 고생중인 어려운 이웃을 추천하면 된다. 접수된 사연은 네티즌들의 지지투표를 통해서 최종 치료 대상자를 선발한다.

이달의 '여드름, 허리디스크, 충치 프로젝트' 참여방법은 희망건강카페(http://cafe.naver.com/medicalove.cafe) 또는 네이버 검색창에 '희망건강'이라고 친 후 사연신청을 하면 된다. 사연신청은 2월 20일까지이며 2월 28일 최종 무료치료 대상자를 발표한다.

치료는 여드름(참진한의원,초이스피부과,아름다운나라피부과), 허리디스크(연세사랑병원), 충치(미소드림치과,뿌리샘치과,김현종치과,CDC어린이치과,화이투스) 등 전문의료기관의 지원으로 실시한다.

지난 프로젝트를 통해 최종선발되었던 네티즌은 아토피 치료, 어린이충치치료 및 인공관절수술을 받을 예정이다. 이 프로젝트는 케이블 방송 한국경제TV를 통해서 매주 토요일 질환별 치료과정이 방송되며, 네이버를 통해 VOD가 서비스 된다.

웹사이트: http://www.wowtv.co.kr

연락처

한국경제TV WOW메디컬센터 신진수 02-6676-0094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