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인 곽원갑’ 히로인 이연걸 내한
중국의 민족적인 영웅인, 실존인물 ‘곽원갑’의 파란만장한 인생과 대결을 그린 <무인 곽원갑>은 이연걸의 마지막 액션영화로 개봉 전부터 더욱 화제가 되어, 지난 1월 25일 중국과 아시아권에서 개봉 첫 주 박스오피스 1위를 차지하여 스토리, 액션, 볼거리까지 삼박자를 고루 갖춘 영화로 인정 받고 있다.
한국에서 3월 16일 개봉 예정인 <무인 곽원갑>의 홍보 프로모션의 일환으로 내한하게 되는 이연걸과 우인태 감독, 무술감독 원화평, 제작자 빌콩은 특히, 이번엔 한국 팬들과 좀 더 가까이 다가가기 위해 오는 22일부터 3박 4일동안 여러가지 행사에 참여할 예정이다.
우선 2월 23일 열리는 기자시사회 및 간담회를 비롯하여 각종 인터뷰와 방송출연 등의 매체 인터뷰와 그리고 홈페이지 이벤트를 통해 선발된 팬들과 직접 만나게 되는 일일 보디가드 이벤트 등의 다양한 활동을 통해 색다른 모습을 보여줄 예정이다.
<황비홍>, <정무문>, <영웅>등 전통무협영화의 계보를 잇는 <무인 곽원갑>의 히로인 이연걸의 방문은 그 동안 헐리우드 액션에 익숙한 관객들에게 중국 전통 무술의 향수를 불러일으킬 것이며, 이연걸을 기다린 팬들에겐 반가운 소식이 될 것이다.
제작비 117억원, 제작기간 1년, 세기말 중국을 되살려낸 화려한 영상과 완벽한 캐스팅, 이연걸의 마지막 액션영화 등의 숱한 화제를 뿌리며 올해 최고의 액션 기대작으로 주목 받고 있는 <무인 곽원갑>은 오는 3월 16일 쇼이스트㈜ 수입/배급으로 관객들을 찾아갈 예정이다.
연락처
영화인 마케팅 2팀 팀장 박지영 02-515-62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