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볼코리아, 김윤 명예회장 영입
신임 김윤(金崙, 56세) 명예회장은 서울대학교 수학과를 졸업 했으며, 지난 30여년간 IT업계에 종사하며 다양한 경력을 쌓은 전문가이다. 김윤 명예회장은 한국휴렛팩커드에서 15년간 근무하며 부사장 등 주요 직책을 역임했으며, 심볼코리아에 합류하기 전에는 시스코시스템즈코리아에서 대표이사를 역임한 바 있다.
신임 김윤 명예회장은 IT 업계 흐름에 대한 탁월한 안목을 바탕으로 엔터프라이즈 시장에서 위상 강화와 영업력 확대에 주도적인 역할을 하고, RFID및 모빌리티 등 같은 신규 시장을 개척에 적극 나설 계획이다.
김윤 명예회장의 영입으로 심볼코리아는 기존 영업 모델 및 조직을 더욱 강화하고 국내 시장에서 위상을 더욱 높일 수 있는 토대를 마련하게 되었으며, 향후 공격적인 마케팅 및 영업 전략을 펼침으로써 시장 확대 및 신규 시장 개척에 적극적으로 나설 계획이다.
신임 김윤 명예회장은 “심볼은 최근 화두가 되고 있는 RFID 및 모빌리티 분야에서 뛰어난 기술력으로 이미 인정 받고 있는 기업이며 국내 시장에서도 향후 높은 성장성을 지니고 있다”라며 “심볼코리아의 조직력 강화와 영업 확대를 통해 기존 시장에서는 물론 RFID 및 모빌리티 등 새로운 시장에서 시장 지배력을 높여 나갈 수 있도록 하겠다”라고 밝혔다.
웹사이트: http://www.symbol.com
연락처
심볼테크놀로지스코리아 신선주 과장 (562-0530, 이메일 보내기 )
민커뮤니케이션 서영진/정민아 02-566 8898/017-282-0677
이 보도자료는 심볼테크놀로지스코리아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
-
2006년 11월 20일 10: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