쌤소나이트, 밸런타인데이 기념 신제품 출시

뉴스 제공
쌤소나이트
2006-02-07 10:25
서울--(뉴스와이어)--“올 밸런타인 데이에는 쌤소나이트의 스타일리시한 가방을 선물해 보세요.”

가방 전문 브랜드 쌤소나이트(www.samsonite.co.kr, 대표이사 서부석)는 밸런타인 데이를 겨냥하여, 남성들을 위한 신제품 로보(LOVO) 라인을 출시한다.

‘사랑’이라는 단어 ‘LOVE’를 연상하게 하는 이름의 로보 ‘LOVO’는 20~30대의 젊은 층을 타겟으로 한 제품 라인으로 세미정장과 캐주얼에 잘 어울리는 세련된 디자인이 특징이다.

주로 가죽과 천 소재를 함께 사용했던 기존의 캐주얼 백들과 달리 은은한 광택이 있는 브라운 컬러의 소가죽만을 사용하여, 고급스러운 느낌을 한층 강조했다.

어깨끈은 붙였다 뗄 수 있어 토트백과 숄더백으로 사용이 가능하며, 넓은 내부 공간과 소지품을 간편하게 수납할 수 있는 포켓이 여러 개 있어 디자인과 실용성을 동시에 갖췄다.

로보는(LOVO)는 브리프케이스, 토트백, 숄더백의 총 6가지 스타일로 구성되어 있어 취향과 필요에 맞게 선택 할 수 있다. 특히, 버티컬 토트백(Vertical Tote Bag)은 흔히 볼 수 없던 세로형 디자인이라, 이번 밸런타인데이 최고의 베스트셀링 아이템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본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쌤소나이트 로고가 새겨진 가죽 네임택을 함께 제공하고 있다.



쌤소나이트 개요
쌤소나이트는 최상의 품질과 내구성을 기반으로 뛰어난 디자인과 스타일을 창조하고 있는 여행구 산업의 세계적인 리딩 브랜드이다. 쌤소나이트는 세계의 유수한 디자이너 및 전문가들을 영입하여 세련된 여행자들의 모든 니즈를 충족시킬 수 있는 혁신적이고 품격 있는 제품들을 개발해 오고 있다. 102년의 유구한 역사와 전통을 지켜나가기 위해 끊임없이 연구와 개발에 힘쓰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samsonite.co.kr

연락처

홍보대행 엑세스 고아라 02-517-9447(206) 016-381-4071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