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인터넷, 넷마블 ‘서든어택’ 동접 7만명 돌파

서울--(뉴스와이어)--정통 FPS <서든어택>의 인기가 급상승을 이어가고 있다.

CJ인터넷(대표이사 정영종)이 넷마블(www.netmarble.net)을 통해 서비스하는 게임하이(대표이사권종인) 개발의 정통FPS <서든어택>이 지난 4일, 최고 동시접속자수 7만명을 돌파했다.

이는 지난 6만명 돌파에 이어 불과 닷새만으로, <서든어택>이 대중게임으로 자리매김, 폭발적인 인기를 확보하고 있음을 입증한다.

CJ인터넷 퍼블리싱사업부 박성원 차장은 <서든어택>의 급성장 비결을“현실감있는 타격감과 빠른 게임진행을 기반으로 기존 FPS 게임과는 크게 차별화되기 때문”이라고 설명하고 있다.

특히, 연휴와 방학 절정기 이후에도 더욱 가파른 상승추세를 보이고 있는 것은 <서든어택>의 잇따른 전국대회 개최를 통해 대중적인 인기와 게임성을 한꺼번에 검증받을 수 있었던 것으로 분석된다.

또한, 경쟁 FPS 게임들에 비해 저사양을 통해 시스템에 대한 진입장벽을 적극 낮춘 것도 <서든어택>의 최대장점으로, 성공적인 마케팅으로 평가받고 있다.

CJ인터넷 정영종 대표는 “동시접속자수는 물론 전문기관에서 분석한 이용자수 추이를 볼 때, 사실상 <서든어택>이 국내 대표 FPS라 해도 과언은 아니다”라며, “쉽고 빠른 게임성을 기반으로 현재의 밸런싱을 잘 유지해 나간다면, 국내 최고 인기게임으로 자리매김할 수 있을 것”이라고 강조했다.



웹사이트: http://www.cjinternet.com

연락처

CJ인터넷 홍보팀 이선희 과장 02)2193-8612 011-208-4224 / 김종민 02)2193-8712 011-9072-5897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