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남시 분당구, 대민행정 위해 무인증명발급기 교체 설치

성남--(뉴스와이어)--성남시 분당구는 주5일 근무제로 토요휴무일에 관공서를 방문하는 민원인과 주민들의 불편을 최소화하고 지속적인 대민행정 서비스의 제공키 위해 노후화된 무인 민원발급기 2대를 전격 교체 설치했다고 밝혔다.

이에 따라 지난 3일 분당구청 민원실과 금곡1동사무소의 새 무인민원발급기에서는 증명발급서비스가 개시됐으며 민원인들은 오전 9시부터 오후 9시까지(월~일요일) 주민등록등·초본 등 14종의 민원서류를 발급 받을 수 있게 됐다.

특히 이번에 교체 설치된 2개소의 무인발급기에서는 등기부등본 발급도 가능해(월~금요일, 오전9시~오후6시) 주민들은 편리하게 등기부등본도 발급 받을 수 있다.

분당구는 앞으로도 무인민원발급기의 발급실태 및 주민반응 등을 검토 분석해 더 나은 시민만족서비스 제공의 장을 마련해 나간다는 방침으로 있다.

웹사이트: http://www.cans21.net

연락처

성남시청 분당구청 시민과 민원팀 031-710-2041
성남시청 공보실 이충열 주사 031-729-272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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