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디팡 체험존’ 학생들에게 인기 확산
윈디소프트(대표 이한창)가 ‘신비한 미생물 체험전’에서 운영중인 ‘루디팡(www.windyzone.com) 체험존’이 인기다.
지난 5일까지 총9일 동안 6천 여명의 학생들이 ‘루디팡 체험존’을 경험했으며, 지난 주말인 4일(토), 5일(일)에는 하루 1천 여명이 체험존을 다녀갔다.
‘루디팡 체험존’에는 학생들이 부모와 함께 루디팡을 현장에서 직접 체험 할 수 있도록 16개의 시연대가 설치되어 있다. 루디팡의 별먹기 모드와 미생물전 유산균의 컨셉이 절묘하게 잘 맞아 이번 행사를 진행하게 됐으며, 현재 많은 관람객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또한 ‘루디팡 체험존’에서는 즉석 이벤트를 통해 다양한 경품과 가족들과 함께 즐거운 추억을 간직할 수 있도록 루디팡을 캐릭터와 이미지를 배경으로 한 ‘스티커 사진기’를 무료로 제공하고 있다.
행사장에서 루디팡을 체험한 김도언(14)군은 “아기자기하고 귀여운 캐릭터들로 꾸며진 ‘루디팡 체험존’에서 게임을 해보니 굉장히 재미 있었다”고 말했다.
윈디소프트 조희곤 과장은 “신비한 미생물 체험전 학생 관람객 중 90%이상이 루디팡 체험존을 경험해, 체험존이 끝나는 3월 5일까지 루디팡을 체험하는 인원이 무난히 2만 여명을 넘어설 것으로 기대한다”며, “향후에도 누구나 즐길 수 있게 교육과 연계된 행사를 적극적으로 추진할 것”이라고 말했다.
국내 최초로 열리는 ‘신비한 미생물 체험전’은 코엑스 본관 3층 장보고홀에서 방학을 맞은 청소년들을 대상으로 진행하는 전시회로 17개 전시관에서 박테리아, 바이러스 등 보이지 않는 미생물을 관찰할 수 있다. 이번 행사는 오는 3월 5일까지 계속된다.
윈디소프트 개요
게임소프트웨어 개발. 서비스 회사로 현재 겟앰프드와 인피니티를 서비스 중
웹사이트: http://www.windysoft.net
연락처
정연희 02-2050-4323 016-345-2519 이메일 보내기
-
2008년 10월 17일 10: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