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AS, 비즈니스 인텔리전스 플랫폼 Magic Quadrant의 선두업체로 선정

뉴스 제공
SAS코리아
2006-02-07 11:20
서울--(뉴스와이어)--SAS(쌔스)코리아(대표 조성식 www.sas.com/korea)는 최근 가트너가 발표한 2006년 1사분기 매직 쿼더런트 중 SAS가 비즈니스 인텔리전스 플랫폼 ‘리더 쿼더런트’로 선정되었다고 밝혔다. 선두 업체는 BI 플랫폼 기능에 있어 상당한 수준의 다양함과 깊이를 입증할 수 있을 뿐 아니라 폭 넓은 BI 전략을 지원하는 전사적 구현 서비스를 제공하는 벤더들을 의미한다. 또한 구매자들의 호응을 얻는 비즈니스 계획을 성공적으로 제시하고 이를 글로벌 차원에서 구현할 수 있는 생존 능력과 운영 역량을 갖추어야 한다.

조성식 SAS Korea 사장은“SAS는 예측 분석, 데이터 관리 및 BI 소프트웨어가 통합된 시장에서 가장 포괄적인 제품을 사용하여 보다 나은 해결책을 보다 신속하게 제시한다. SASÒ9 Enterprise Intelligence Platform은 기업들의 당면한 비즈니스 쟁점을 성공적으로 충족시키는 데 필요한 모든 역량을 제공한다” 또한 그는 “ 2005년에는 고객들이 기록적인 숫자의 SAS 비즈니스 인텔리전스 및 및 비즈니스 분석 소프트웨어를 구매했으며, 우리는 SAS가 비즈니스 인텔리전스 플랫폼 Magic Quadrant에서 선두업체에 선정된 것이 우리의 BI역량에 대한 고객들의 신뢰가 반영된 결과라고 믿는다”고 설명했다.

SAS는 고급 분석, 데이터 관리 그리고 은행, 생명 과학, 제조 및 유통과 같은 특정 업종별 맞춤형 솔루션에서 비교할 수 없는 기술과 전문 지식을 제공함으로써 BI업계의 다른 벤더들과 차별화하고 있다. SAS는 과거 데이터에 대한 통찰과 지혜를 제공하는 분석 자료 뿐 아니라, 결과 예측에 도움을 주고 더욱 깊이 있는 통찰과 전망을 제공하는 예측 분석 내용을 통합한 빠르고 단순하면서 완벽한 플랫폼을 통해 기업에 Beyond BI Ô 를 제공한다. 이러한 기능과 함께 SAS는 개별 사용자의 기술 수준에 맞는 맞춤형 사용자 인터페이스를 통해 다양한 수준의 사용자들이 정제되고 신뢰할 수 있는 데이터를 액세스 할 수 있도록 한다.

Magic Quadrant 보고서를 보려면 다음 사이트를 참조 http://www.sas.com/news/analysts/index.html

웹사이트: http://www.sas.com/korea

연락처

SAS코리아 임현숙 과장 3787-8031 011- 9894-505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