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피아, “한글인터넷 주소로 연인에게 사랑을 전하세요.”
넷피아는 자사의 홈페이지(http://넷피아)를 통해 8일부터 다음달 17일까지 클럽형 한글인터넷주소 신규 등록시 연인을 위한 클럽형 한글인터넷 주소 1개를 무료로 제공하기로 했다.
클럽형 인터넷주소란 블로그, 미니홈피, 팬 클럽, 카페, 동호회 등 개인용 웹사이트를 운영하는 네티즌들을 대상으로 제공되는 서비스로 기존의 인터넷 브라우저의 주소창에 'http://copany.com/개인아이디';와 같은 복잡한 영문 주소를 '홍길동미니홈' '스윙동호회' 등 간단한 한글로 사용 가능하도록 한 것이다.
넷피아는 기존에 제공되던 000블로그, 000미 니홈피 등의 접미어 외에 발렌타인데이-화이트데이 특별 이벤트를 위해 '사랑해' '사랑' '내사랑' '사랑합니다' '널사랑해' '러브' '넌내꺼' '자기야' '애기야' '나의신부' '나의신랑' '나의천사' '알러뷰' '최고야' 등 총 31개에 달하는 사랑에 관한 추가 접미어를 제공하기로 했다.
추가로 제공되는 접미어를 활용해 한글인터넷주소 서비스를 등록하면, 인터넷 주소창에 '홍길동사랑해' '영희는내운명' 등 간단한 한글주소로 홈페이지 접속이 가능할 뿐 아니라 적극적으로 사랑을 표현할 수 있어 일석이조의 효과를 얻을 수 있다는 게 넷피아 측 설명이다.
특히 이벤트 기간 중 클럽형 한글인터넷주소를 등록한 후 해당 한글인터넷주소로 각 10회 이상 접속이 이루어진 경우에 한해 추첨을 통해 총 20명에게 5만원 상당의 외식상품권과 영화예매권 2매씩을 증정할 예정이다. 이벤트 당첨자는 3월 21일 넷피아 홈페이지 공지사항 및 개별 통보를 통해 발표할 예정이다.
또한 이벤트 기간 동안에는 문화 상품권으로 결제 시 10%의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넷피아 이금룡 대표는 "블로그나 싸이월드 미니홈피 등 네티즌들 사이에 이미 온라인 커뮤니티가 보편화되면서 한글 주소를 활용해 커뮤니티ㆍ카페 등을 알리려는 움직임이 증가하고 있다"며, "이번 이벤트를 통해 보다 많은 네티즌들이 한글인터넷주소 서비스의 편리성을 경험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되기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이벤트에 참여하기 위해서는 http://넷피아 또는 www.netpia.com에 접속 후 팝업창으로 제공되는 이벤트 페이지를 클릭하여 등록 신청 하면 된다.
웹사이트: http://www.netpia.com
연락처
넷피아 대외홍보실 조성희 대리(이메일 보내기 )
Tel: 02-2165-3082 / 011-664-0278
이 보도자료는 넷피아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