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라시스에서 ‘두피 케어’ 라인 출시

뉴스 제공
애경
2006-02-07 14:55
서울--(뉴스와이어)--애경(www.aekyung.co.kr 대표이사 안용찬)은 기존 프리미엄급 샴푸인 ‘케라시스’ 브랜드의 라인 확장을 통해 프리미엄 ‘두피 케어’ 시장에 신규 진출했다. 애경에서 새로 출시한 프리미엄 두피 케어 제품은 ‘케라시스 스칼프 크리닉’KeraSys Scalp Clinic 라인이다.

케라시스 스칼프 크리닉 라인은 샴푸, 린스, 앰풀 3종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비듬이나 가려움 등 두피 트러블의 원인과 증상에 따라 과학적으로 처방된 두피케어 전문 제품이다.

특히 케라시스 스칼프 크리닉은 용기디자인을 기존 샴푸의 고정관념을 깨는 펄 블랙에 그린 컬러를 과감하게 사용해 시선을 집중시키고 있으며, 기능적인 면에서도 △두피 보호 △유수분 밸런스 조절 △부드러운 머릿결 유지 △고급스럽고 프레쉬한 향 등 프리미엄 성분을 강화한 것이 특징이다.

케라시스 스칼프 크리닉은 ‘트러블이 있는 민감한 두피와 건조하고 푸석한 모발을 위한 전문제품’을 표방한다.

이에 따라 샴푸/린스는 비듬, 가려움 등 두피 트러블을 회복시켜 주는 것이 주요 특징이다. 특히 △크기가 크고 눅눅한 지성비듬이나, 크기가 작고 가루처럼 흩날리는 건성비듬으로 고민하는 사람 △머리를 감아도 두피가 자주 가렵거나 감은지 얼마 지나지 않아 기름이 끼는 지성두피 △뾰루지나 하얗게 각질이 일어나는 민감한 스타일 △퍼머나 염색 후 발진이 일어나는 등 두피가 손상되고 민감해진 경우 사용하면 효과적이다.

케라시스 스칼프 크리닉 샴푸/린스의 주요 성분은 비듬 방지 효과가 뛰어난 클림바졸과 소듐살리실레이트의 2중 작용으로 이미 발생한 비듬을 깨끗하게 제거, 비듬 발생을 예방한다. 두피보호 성분인 슈도세라마이드는 피부장벽을 회복시키며 민감해진 두피를 외부자극으로부터 보호할 뿐 아니라 손상된 두피 각질층을 회복시켜 건강한 두피로 가꿔준다. 알란토인은 각종 피부 염증을 회복시키고 예방성분으로 두피의 가려움을 완화시켜준다.

해송추출물은 두피의 과도한 피지분비를 조절하여 크기가 크고 눅눅한 지성비듬의 제거 및 예방에 탁월한 효과가 있는 케라시스 만의 특허성분이다. 자일리톨과 락티톨은 두피에 충분한 수분을 공급하여 크기가 작고 가루처럼 흩날리는 건성비듬을 제거 및 예방하며, 두피건조를 막아 두피 각질층을 진정시켜준다.

또한 나노케라틴 성분이 모발 깊숙이 침투하여 손상된 모발의 내부를 건강하게 회복시켜주며, 매크로케라틴 성분이 모발 큐티클층에 효과적으로 흡착하여 모발 표면까지 매끄럽고 아름답게 가꿔준다.

국내에서 최초로 선보인 두피케어 전용 앰풀인 케라시스 스칼프 크리닉 앰풀은 주 2회 정도 두피와 모발에 마사지 하듯 골고루 발라 3분간 방치한 후 미지근한 물로 헹궈내면 효과적이다. 앰풀의 주성분인 로즈마리 추출물은 비듬균 제거 및 예방, 두피 긴장완화 효과가 있으며 향은 심신을 편안하게 만들어준다. 또한 식물성 엔자임 성분은 두피에 남아있는 피지 및 노폐물, 스타일링 제품의 잔여물 등을 깨끗하게 씻어주며 두피 각질층을 진정시킨다. 이밖에도 앰풀에는 고농축보습제가 들어있어 두피와 모발의 수분 밸런스를 유지하여 두피의 가려움을 막아주며 머릿결을 항상 촉촉하고 윤기있게 만들어준다.

케라시스는 스칼프 크리닉 라인 출시기념으로 ‘펄블랙의 두번째 유혹’이라는 타이틀로 온라인에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신제품 출시기념 체험 마케팅의 일환으로 1만명에게 케라시스 스칼프 크리닉 샴푸를 샘플링 한다.

<제품정보>

▲제품명 : 케라시스 스칼프 크리닉(샴푸, 린스, 앰풀)

▲용량 및 소비자가격
샴푸 600g 9,500원선, 린스 600ml 9,500원선, 앰풀 15mlX4개입 13,500원선

▲제품문의 : ☎ 080-024-1357

웹사이트: http://www.aekyung.co.kr

연락처

송영신 818-1681